‘캐리어를 끄는 여자’ 전혜빈 “나라가 어순실해서...” 최순실 언급?
임효진 기자
수정 2016-11-01 11:13
입력 2016-11-01 11:03
/
14
-
캐리어를 끄는 여자 전혜빈 -
‘캐리어를 끄는 여자’ 주진모 -
‘캐리어를 끄는 여자’ 이준, 최지우 -
’캐리어를 끄는 여자’ 출연진과 제작진권음미 작가(왼쪽부터), 배우 이준, 전혜빈, 강대선 연출, 배우 최지우, 주진모가 22일 오후 서울 마포구 MBC에서 열린 드라마 ’캐리어를 끄는 여자’ 제작발표회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연합뉴스 -
’캐리어를 끄는 여자’ 출연진배우 이준(왼쪽부터), 전혜빈, 최지우, 주진모가 22일 오후 서울 마포구 MBC에서 열린 드라마 ’캐리어를 끄는 여자’ 제작발표회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연합뉴스 -
’캐리녀’에서 만난 최지우-주진모배우 최지우(왼쪽)와 주진모가 22일 오후 서울 마포구 MBC에서 열린 드라마 ’캐리어를 끄는 여자’ 제작발표회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연합뉴스 -
’캐리녀’ 출연하는 주진모-전혜빈배우 주진모(왼쪽)와 전혜빈이 22일 오후 서울 마포구 MBC에서 열린 드라마 ’캐리어를 끄는 여자’ 제작발표회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연합뉴스 -
포즈 취하는 최지우-이준배우 최지우(오른쪽)와 이준이 22일 오후 서울 마포구 MBC에서 열린 드라마 ’캐리어를 끄는 여자’ 제작발표회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연합뉴스 -
’캐리녀’ 출연하는 주진모배우 주진모가 22일 오후 서울 마포구 MBC에서 열린 드라마 ’캐리어를 끄는 여자’ 제작발표회장에 들어서고 있다.
연합뉴스 -
물오른 연기자 이준배우 이준이 22일 오후 서울 마포구 MBC에서 열린 드라마 ’캐리어를 끄는 여자’ 제작발표회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연합뉴스 -
전혜빈 ’단아한 미모’배우 전혜빈이 22일 오후 서울 마포구 MBC에서 열린 드라마 ’캐리어를 끄는 여자’ 제작발표회장에 들어서고 있다.
연합뉴스 -
이준 ’걷기만 해도 화보’배우 이준이 22일 오후 서울 마포구 MBC에서 열린 드라마 ’캐리어를 끄는 여자’ 제작발표회장에 들어서고 있다.
연합뉴스 -
포즈 취하는 ’캐리어를 끄는 여자’ 출연진배우 이준(왼쪽부터), 전혜빈, 최지우, 주진모가 22일 오후 서울 마포구 MBC에서 열린 드라마 ’캐리어를 끄는 여자’ 제작발표회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연합뉴스 -
전혜빈 ’꽃무늬 원피스 잘 어울려’배우 전혜빈이 22일 오후 서울 마포구 MBC에서 열린 드라마 ’캐리어를 끄는 여자’ 제작발표회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연합뉴스
‘캐리어를 끄는 여자’ 전혜빈이 최순실 관련 논란을 언급한 듯한 글을 올려 화제다.
31일 전혜빈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MBC 월화드라마 ‘캐리어를 끄는 여자’ 촬영 모니터 화면을 촬영해 올렸다. 10월의 마지막 날 촬영 현장에서의 모습을 찍어 올리며 드라마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사진과 함께 올린 글이 화제가 되고 있다. 전혜빈은 “‘캐리어를 끄는 여자’ 방송하고 있나요? 나라가 어 순실해서 모두 화가 났나요? 그래도 시월의 마지막 밤이니 잠시 창을 열고 가을바람을 마셔요”라고 적었다.
문맥상 ‘어 순실’이라는 단어는 ‘어수선’이다. ‘어수선’이라는 말과 함께 최근 비선 실세로 지목된 ‘최순실’의 이름을 합성해 작성한 듯 보인다. 사진을 올린 날 최순실이 비선 실세 의혹에 대한 조사를 위해 검찰에 출석한 사실을 언급한 것으로 추측된다.
논란을 언급한 전혜빈을 향해 네티즌들은 “어수선했던 기분이 훨씬 나아졌어요”, “센스 짱! 응원합니다 힘내세요”, “지금 드라마 보고 있어요 꿀잼!” 등 댓글들을 달았다.
사진=인스타그램
임효진 인턴기자 3a5a7a6a@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