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타스틱 듀오’ 이선희 첫 라인업 가수 ‘후렴구 양보 이유?’

  • 기사 소리로 듣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공유하기
  • 댓글
    0
이보희 기자
수정 2016-03-10 14:58
입력 2016-03-10 14:19
이미지 확대
이선희
이선희
이선희가 ‘판타스틱 듀오’ 첫 번째 라인업 가수로 합류한다.

가수 이선희가 10일 SBS ‘내 손에 가수-판타스틱 듀오’(이하 판타스틱 듀오) 첫번째 라인업 가수로 합류한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이선희는 지난 9일, 서울 강남구의 한 녹음실에서 본인의 히트곡 ‘그 중에 그대를 만나’를 듀엣버전으로 녹음하고, 간단한 사전 녹화를 마쳤다. 이선희는 이날 진행된 녹음에서 자신의 노래가 가장 빛을 발하는 주요 후렴구 및 하이라이트 부분을 팬들에게 양보하는 배려의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연출을 맡은 김영욱 PD는 “소녀같은 외모도, 실력도 여전했는데 팬들을 위해 배려하는 모습까지 국민가수이선희다웠다”면서 “특히, 녹음을 NG없이 한 번에 마쳤는데, 음원을 틀어놓은 줄 알았다”라고 감탄했다.

이선희가 녹음한 듀엣버전은 내일(11일) ‘판타스틱 듀오’ 참가자 응모 공식 지정 앱 ‘에브리싱’을 통해 공개되며, 시청자들은 누구나 ‘에브리싱’에서 이선희와 듀엣을 할 수 있다. 더불어 스튜디오 출연 및 국민가수 이선희와 듀엣 음원을 발매할 수 있는 기회도 주어진다.

한편, 이선희가 전격 합류하는 ‘판타스틱 듀오’는 지난 설 특집 파일럿으로 방송돼 화제가 됐던 대국민 참여 음악 쇼로, 누구나 앱을 통해 대한민국 최고 가수와 듀엣을 할 수 있다. ‘일요일이 좋다-K팝스타5’ 후속으로 4월 17일(일) 첫 방송된다.

사진 = 서울신문DB (이선희 판타스틱 듀오)

연예팀 seoulen@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에디터 추천 인기 기사
닫기
원본 이미지입니다.
손가락을 이용하여 이미지를 확대해 보세요.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