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유리 ‘반전 뒤태’
김태이 기자
수정 2016-12-26 21:00
입력 2016-12-26 21:00
/
6
-
유리 ’반전 뒤태’사회를 맡은 유리가 26일 오후 서울 강남구 코엑스에서 열린 ’SBS 어워즈 페스티벌(SAF) 가요대전’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연합뉴스 -
소감 밝히는 유희열사회를 맡은 유희열과 유리가 26일 오후 서울 강남구 코엑스에서 열린 ’SBS 어워즈 페스티벌(SAF) 가요대전’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연합뉴스 -
잘 어울리나요?사회를 맡은 유희열과 유리가 26일 오후 서울 강남구 코엑스에서 열린 ’SBS 어워즈 페스티벌(SAF) 가요대전’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연합뉴스 -
유리 에스코트하는 유희열사회를 맡은 유희열과 유리가 26일 오후 서울 강남구 코엑스에서 열린 ’SBS 어워즈 페스티벌(SAF) 가요대전’에서 레드카펫을 밟고 있다.
연합뉴스 -
’매너 보이는 유희열’사회를 맡은 유희열과 유리가 26일 오후 서울 강남구 코엑스에서 열린 ’SBS 어워즈 페스티벌(SAF) 가요대전’에서 레드카펫을 밟고 있다.
연합뉴스 -
’사회 보러 왔어요’사회를 맡은 유희열과 유리가 26일 오후 서울 강남구 코엑스에서 열린 ’SBS 어워즈 페스티벌(SAF) 가요대전’에서 레드카펫을 밟고 있다.
연합뉴스
사회를 맡은 유리가 26일 오후 서울 강남구 코엑스에서 열린 ‘SBS 어워즈 페스티벌(SAF) 가요대전’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