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L코리아’ 아이비 vs 클라라 섹시대결 예고 ‘후끈’

  • 기사 소리로 듣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공유하기
  • 댓글
    0
수정 2013-06-07 11:15
입력 2013-06-07 00:00
가수 아이비와 방송인 클라라가 섹시대결을 펼친다.

8일 방송되는 tvN ‘SNL 코리아’에는 가요계 섹시 아이콘 아이비가 호스트로 출격한다.

이미지 확대
가수 아이비(왼쪽)과 방송인 클라라가 tvN ‘SNL 코리아’에서 섹시 대결을 펼친다.  폴라리스, SBS 제공
가수 아이비(왼쪽)과 방송인 클라라가 tvN ‘SNL 코리아’에서 섹시 대결을 펼친다.
폴라리스, SBS 제공
아이비는 히트곡인 ‘유혹의 소나타’ 등으로 강렬하면서도 화끈한 퍼포먼스를 선보였던 만큼 이번 ‘SNL 코리아’에서도 파격적인 코미디 쇼를 선보일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상황.

또 그는 치명적인 섹시미 못지 않게 과거 여러 예능 프로그램에서 엉뚱 발랄한 매력으로 사랑을 받은 바 있어 다양한 콩트에서 ‘SNL 코리아’ 특유의 19금 섹시 유머 등을 선보일 것으로 보인다.

특히 이날 방송에는 프로야구 시구에서 아찔한 볼륨 몸매를 뽐내는 등 연일 뜨거운 이슈몰이 중인 방송인 클라라가 카메오로 출연 예정이다.

제작진은 “아이비가 다음 주 컴백 무대에 앞서 ‘SNL 코리아’에서 처음으로 음원을 공개하는 등 남다른 열정과 노력을 쏟아 붓고 있다”며 “그간 무대나 타 예능 프로그램에서는 볼 수 없던 거침없는 변신을 기대해도 좋을 것”이라고 기다감을 높였다.

tvN ‘SNL 코리아’는 최고의 스타들이 매주 호스트로 출연해 기존 제도권 방송에서는 볼 수 없었던 거침없는 풍자와 패러디, 19금 유머 등을 선보이며 인기를 끌고 있다.

스포츠서울닷컴 김한나 기자 hanna@media.sportsseoul.com

※위 기사는 기사콘텐츠 교류 제휴매체인 스포츠서울닷컴의 기사입니다. 이 기사에 관한 모든 법적인 권한과 책임은 스포츠서울닷컴에 있습니다.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에디터 추천 인기 기사
닫기
원본 이미지입니다.
손가락을 이용하여 이미지를 확대해 보세요.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