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세데스벤츠코리아는 판매뿐만 아니라 고객 서비스 품질에서도 단연 으뜸으로 평가받고 있다. 벤츠코리아는 지난 10월 한국표준협회 주관 2020 한국품질만족지수(KS-QEI) 수입차 애프터세일즈 서비스(AS) 부문에서 5년 연속 1위를 달성했다.
특히 신뢰성, 안정성, 인지도 등 모든 평가 항목에서 수입차 브랜드 가운데 최고점을 받았다.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주관 서비스품질지수(KSQI) 고객 접점 부문에서는 6년 연속 1위, 한국소비자협회 주관 2020 대한민국 소비자 대상 글로벌 베스트 브랜드 부문에서는 3년 연속 1위를 기록했다.
벤츠는 현재 전국 59개 전시장과 71개 서비스센터, 22개 인증 중고차 전시장을 운영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