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지엠 쉐보레 컬러 마케팅 새 바람… 코랄 핑크색 등 10가지로 여심 흔들어

이영준 기자
이영준 기자
업데이트 2020-10-28 23:23
입력 2020-10-28 01: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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쉐보레 스파크 ‘모나코 핑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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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지엠 쉐보레의 ‘컬러 마케팅’이 무채색 일색의 국내 자동차 시장에 새로운 바람을 일으키고 있다.

쉐보레 경차 스파크는 ‘모나코 핑크’, ‘코랄 핑크’ 색상으로 여성 소비자의 마음을 흔들었다. 특히 코랄 핑크는 립스틱이나 아이섀도와 같은 색조 화장품에서 많이 쓰이는 색상이다.

이밖에 ‘라즈베리 핑크’, ‘미스틱 와인’ 모델도 출시하며 선택의 폭을 넓혔다. 최근 ‘원더랜드 블루’, ‘선셋 오렌지’를 더해 선택지는 총 10가지로 늘어났다. 올해 초 출시된 소형 스포츠유틸리티차(SUV) 트레일블레이저는 ‘이비자 블루’를 채택해 큰 호응을 얻었다. 한국지엠 관계자는 “소비자들의 취향과 트렌드를 빠르게 읽고 대응한 것이 마케팅의 성공 비결”이라고 말했다.

이영준 기자 the@seoul.co.kr
2020-10-28 20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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