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의정

임채철 경기도의원, 스테이 스트롱캠페인 동참

확대보기

▲ 경기도의회 제공

경기도의회 교육기획위원회 부위원장 임채철 의원(더불어민주당·성남5)은 12일 ‘스테이 스트롱’ 캠페인에 동참했다.

스테이 스트롱 캠페인은 코로나 19의 확산 상황에서 개인위생 및 방역 수칙을 잘 지켜 코로나19를 다같이 극복하고 조기 종식을 응원하는 의미를 담고 있는 캠페인으로 외교부에서 코로나19 위기에 대응해 전 세계의 연대와 지지를 이끌어내기 위해 시작한 릴레이 캠페인이다.

기도하는 두 손에 비누거품이 더해진 그림과 함께 ‘견뎌내자’라는 문구를 넣어 철저한 개인위생을 통해 코로나19를 이겨내자는 의미를 담고 있다.

임채철 의원은 “전 국민이 힘든 상황인 만큼 하루 빨리 코로나가 종식 되어 우리 생활과 경제가 정상화되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이어 “코로나19장기화로 사상 초유 한 달이 넘는 기간 동안 개학연기가 이루어졌고, 갑작스런 확진자 소식에 등교하자마자 하교해야 했던 상황도 있었지만, 운동장에서 친구들과 코로나 검사를 받고 처음으로 온라인 플랫폼에서 웹캠을 사용해 수업을 받는 등 힘든 시기를 잘 이겨 내준 학생들에게 고맙고 수고했다는 말을 전하고 싶다”고 말했다.

또 학생과, 학부모, 교직원 모두 생활 속 거리두기와 개인위생 관리를 철저히 해 위기를 슬기롭게 극복하자고 밝혔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정책 · 행정

지방자치

서울區政

고시 · 채용

자주 찾는 SNS에서도 을 구독해 주세요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유튜브 인스타그램 트위터

회사소개 로그인 PC버전 이용약관 개인정보취급방침

Copyright ⓒ 서울신문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