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일 1포로 시작하는 뷰티 습관…에버콜라겐 타임비오틴 첫 런칭 방송

업데이트 2020-07-06 10:16
입력 2020-07-06 10:16
이미지 확대
원본 이미지입니다.
손가락을 이용하여 이미지를 확대해 보세요.
닫기
건강기능식품 전문 기업 ㈜뉴트리의 이너뷰티 브랜드 에버콜라겐의 건강한 여름 피부를 위한 신상품 타임 비오틴이 홈쇼핑에서 대대적으로 런칭된다. 오는 7월 7일 오후 6시 35분부터 방송될 롯데 홈쇼핑을 런칭 방송을 시작으로, 7월 8일 아침 9시 25분 CJ 오쇼핑, 7월 9일 9시 25분 GS 홈쇼핑에 연이어 런칭한다.

에버콜라겐은 시중의 여타 먹는 콜라겐 제품과는 다른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피부 개선 기능성을 인정받은 건강기능식품 콜라겐이다. 주원료인 ‘저분자콜라겐펩타이드’는 국내 최초로 피부 보습과 자외선에 의한 피부 손상으로부터 피부 건강 유지에 도움을 줄 수 있는 2중 기능성을 인정받은 원료이다. 또한 인체적용시험으로 피부 개선 효과까지 입증해 더욱 믿을 수 있는 제품이다.

이번에 홈쇼핑에 첫 런칭하는 에버콜라겐 타임 비오틴은 주원료인 ‘저분자콜라겐펩타이드’와 ‘비오틴’이 주원료인 제품으로, 물 없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분말 타입의 제품이다. 에버콜라겐 타임 비오틴으로 1일 섭취량 기준 3,333%를 섭취할 수 있어 1일 1포로 머리부터 발끝까지 탄탄하게 관리하는 데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에버콜라겐 관계자는 “지치기 쉬운 계절인 여름, 머리부터 발끝까지 탄탄하게 관리하고 싶다면 이번 론칭 방송을 통해 ‘에버콜라겐 타임 비오틴’으로 하루 한포 섭취하는 걸 추천한다.”고 전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에디터 추천 인기 기사

많이 본 뉴스

120년 역사의 서울신문 회원이 되시겠어요?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