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플레이! 나우] BTS부터 ‘울버린’ 휴 잭맨까지...월드★의 집콕챌린지 모아보니

확대보기

▲ 사진 왼쪽은 ‘집콕챌린지’ 독려 영상을 올린 방탄소년단(BTS)뷔, 오른쪽은 사회적 거리두기로 외출을 자제하는 미국 뉴욕에서 자신의 아파트 계단오르기로 건강을 지키고 있다고 밝힌 배우 휴 잭맨(동영상 캡쳐)

확대보기

▲ 자가격리 댄스 동영상을 올려 웃음을 안긴 할리우드 배우 잭 블랙

영화 ‘엑스맨’ 시리즈의 ‘울버린’ 등 다양한 작품과 캐릭터로 국내에서도 높은 인기를 자랑하는 할리우드 영화배우 휴 잭맨(51)이 ‘집콕챌린지’에 동참했다.


가족과 함께 미국 뉴욕에 머무르던 휴 잭맨은 현지 시간으로 지난 7일 SNS를 통해 자가격리 중에도 건강을 유지하는 비법을 소개하는 영상을 공개했다.

다수의 작품에서 탄탄한 근육질 몸매를 자랑해 온 휴 잭맨이 선택한 건강비법은 바로 계단오르기다. 그는 최근 온라인을 통해 강의 영상을 올린 테니스 스타 로저 패더러를 언급하며 “뉴욕에는 (현재 사용 가능한) 테니스장이 없어서 테니스를 칠 수는 없다. 하지만 우리에게는 이것(계단)이 있다”며 직접 계단을 오르는 모습을 공개했다.

이어 숨을 헐떡이면서도 “15층에 다 올라왔다!”며 기뻐하는 모습과 함께 팬들에게 안부를 전했다.

한국과 마찬가지로 고강도 사회적 거리두기가 이어지고 있는 미국에서는 ‘집콕챌린지’를 독려하거나 자발적인 자가격리 중에서도 즐겁게 시간을 보내는 모습을 공개하는 할리우드 스타들이 늘고 있다.



할리우드 톱스타이자 한국에서도 높은 인기를 자랑하는 잭 블랙 역시 자신의 특기를 발휘한 ‘자가격리 댄스 동영상’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현지시간으로 1일 공개된 이 동영상에서 잭 블랙은 상의를 벗어던진 채 검은색 반바지와 검은색 부츠를 신고 ‘잔망스러운’ 춤사위를 선보였다. 선글라스와 모자를 쓴 채 유연한 몸을 자랑한 잭 블랙은 이후 러시아 전통춤과 익살스러운 표정으로 동영상을 마무리했다.

잭 블랙은 자신의 집 마당에서 촬영한 30초 분량의 이 짧은 동영상에 ‘#자가격리 댄스’(Quarantine Dance) ‘#리얼 집 라이프’(reallifeathome), ‘#(사회적)거리두기 댄스’(Distancedance) ‘#집에서 행복’, ‘#집에서 지루함’ 등 재치있는 해시태그도 놓치지 않았다.


그룹 방탄소년단(BTS)의 뷔 역시 최근 '집콕챌린지'에 동참했다. 지난 5일 뷔는 방탄소년단의 공식 트위터에 “여러분 심심하면 티비와 대화하세요~ #집콕챌린지”라는 글과 함께 편안한 옷차림으로 텔레비전 앞에서 춤을 추는 모습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송현서 기자 huimin0217@seoul.co.kr

자주 찾는 SNS에서도 을 구독해 주세요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유튜브 인스타그램

회사소개 로그인 PC버전 이용약관 개인정보취급방침

Copyright ⓒ 서울신문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