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마무 컴백 ‘reality in BLACK’ 관전 포인트 셋 “내가 하면 HIP”

확대보기

▲ 마마무 컴백 ‘reality in BLACK’



걸그룹 마마무가 새 정규앨범 ‘reality in BLACK’으로 돌아온다.

마마무는 오늘(1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타이틀곡 ‘HIP’을 포함한 두 번째 정규앨범 ‘reality in BLACK’을 발표하고, 본격 컴백 활동에 돌입한다.

3년 9개월 만에 발표하는 정규앨범인 만큼 마마무는 ‘평행우주’ 세계관을 내세운 역대급 콘텐츠들을 쏟아내고 있는 바, 이번 정규앨범 ‘reality in BLACK’의 관전 포인트 세 가지를 살펴보자.

# 새 정규앨범

마마무는 이번 정규앨범 ‘reality in BLACK’으로 한층 확장된 음악 세계를 그려내며 마마무만의 독보적인 아이덴티티를 입증할 예정이다.

댄스, 발라드, R&B, 재즈 힙합, 트로피컬 하우스 등 다양한 장르를 아우르는 완성도 높은 노래 총 11곡을 수록, 마마무 네 멤버의 개성이 골고루 담긴 웰메이드 음반 탄생을 예고한다.

특히, 화사가 타이틀곡 ‘HIP’ 작사가로 이름을 올린 데 이어 문별이 수록곡 6곡의 랩 메이킹에 참여, 솔라 역시 자작곡 ‘I’m Your Fan‘을 수록하며 이번 정규앨범을 위한 멤버들의 노력과 애정이 느껴진다.

# 힙(HIP)

타이틀곡 제목처럼 마마무는 한층 힙해진 모습으로 돌아온다.

노래부터 패션까지 이제껏 마마무가 선보여왔던 위풍당당한 자태의 정점을 찍을 전망으로, 타인을 의식하기 보다는 나를 사랑할 때 멋은 자연스레 따라온다는 이야기를 담았다.

여기에 “코 묻은 티 삐져나온 팬티 떡진 머리 내가 하면 HIP”이라는 강렬한 노랫말로 마마무 특유의 힙한 스웨그를 더했으며, 멤버 모두 힙한 매력을 극대화한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더욱 중독성 넘치고 당찬 무대로 돌아올 예정이다.

# 마마무 멀티버스

마마무는 ’멀티버스(Multi+Universe)‘를 통해 ’평행우주‘ 세계관을 선보이며 풍성한 볼거리를 선사했다.

걸그룹 마마무가 사는 제1우주가 아닌, 평행선 상에 위치한 다른 우주 속 다양한 삶을 살아가는 멤버들의 모습을 담아낸 기발한 콘셉트로 컴백 전부터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이는 어디에 있든, 어떤 모습이든 본인이 마음먹기에 따라 힙하고 멋진 삶을 살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하며 마마무만의 솔직 당당한 매력을 녹여냈다.

이처럼 마마무는 완성도 높은 정규앨범 ’reality in BLACK‘을 위해 오랜 시간 심혈을 기울여 준비, 마마무만의 확실한 콘텐츠를 등에 업고 가요계에 또 한 번 큰 반향을 불러일으킬 전망이다.

이보희 기자 boh2@seoul.co.kr
  • 페이스북 카카오톡 플러스 카카오스토리 유튜브

    알짜배기 뉴스만 쏙쏙!! SNS에서 바로 보는

    회사소개 로그인 PC버전 TOP으로

    이용약관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책임자:박찬구)

    Copyright ⓒ 서울신문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