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삼양 국민라면’ 인기 쑥쑥

확대보기

▲ ‘삼양 국민라면’ 인기 쑥쑥
14일 서울 강서구 홈플러스 강서점에서 모델들이 삼양식품과 홈플러스가 공동으로 기획해 내놓은 ‘삼양 국민라면’을 선보이고 있다. 이 라면은 지난 6월 13일 출시 후 2개월 만에 판매량 130만개를 돌파하며 봉지라면 가운데 매출 11위에 올랐다.
뉴스1

14일 서울 강서구 홈플러스 강서점에서 모델들이 삼양식품과 홈플러스가 공동으로 기획해 내놓은 ‘삼양 국민라면’을 선보이고 있다. 이 라면은 지난 6월 13일 출시 후 2개월 만에 판매량 130만개를 돌파하며 봉지라면 가운데 매출 11위에 올랐다.

뉴스1

  • 자주 찾는 SNS에서도 을 구독해 주세요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유튜브 인스타그램

    회사소개 로그인 PC버전 이용약관 개인정보취급방침

    Copyright ⓒ 서울신문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