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상이몽2 허규♥신동미 ‘느낌 있어’ 오늘(12일) 발매 “30분 만에 녹음”

확대보기

▲ 동상이몽2 허규 신동미

‘동상이몽2’ 허규, 신동미 부부가 두 사람의 달달한 케미가 담긴 듀엣곡 ‘느낌있어 (살쾡이와 크랩)’을 오늘(12일) 오후 전격 공개한다.

이미 지난 ‘동상이몽2’ 방송을 통해 두 사람이 음악여행을 떠나 곡을 만드는 과정이 공개되며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는 이번 듀엣곡은 ‘동상이몽2’의 인연으로 두 사람과 각별한 우정을 쌓고 있는 브랜뉴뮤직의 수장 라이머가 바쁜 일정 속에서도 직접 제작과 프로듀싱에 나서며 특급 의리를 과시한 것으로 알려졌다.

시원한 코드 진행과 재치있는 노랫말이 인상적인 허규, 신동미 부부의 이번 싱글 `느낌있어 (살쾡이와 크랩)`은 허규, 신동미 부부가 알콩달콩 함께 만든 가사와 멜로디를 라이머와 브랜뉴뮤직의 히트 프로듀싱팀 OUOW가 깔끔하고 세련된 편곡 위에 조화롭게 매칭시키며 완성도를 높였다.

특히 신동미는 배우임에도 불구, 뛰어난 노래 실력을 과시하며 불과 30분 만에 모든 녹음을 마쳐 현장에 있던 관계자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는 후문.

한편, 브랜뉴뮤직 대표 라이머의 전폭적인 지지로 모든 준비를 마친 허규, 신동미 부부의 사랑스러운 듀엣 싱글 `느낌있어 (살쾡이와 크랩)’은 오늘 오후 6시를 기점으로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전격 발매된다.

사진=브랜뉴뮤직

임효진 기자 3a5a7a6a@seoul.co.kr
  • 페이스북 카카오톡 플러스 카카오스토리 유튜브

    알짜배기 뉴스만 쏙쏙!! SNS에서 바로 보는

    회사소개 로그인 PC버전 TOP으로

    이용약관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책임자:박찬구)

    Copyright ⓒ 서울신문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