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는 인도] 도박판에서 아내를 건 남편…집단 성폭행 당한 아내

확대보기

▲ 사진=123rf.com

인도에 사는 남성이 도박판에 자신의 아내를 내걸었다가 비난을 한 몸에 받고 있다.


NDTV 등 현지 언론의 보도에 따르면 북부 우타르프라데시 주 자운푸르에 사는 이 남성은 도박판에서 자신이 가져온 돈이 모두 바닥나자 자신의 아내를 거는 파렴치한 행동을 했다.

편은 아내를 건 도박에서조차 이기지 못했고, 함께 도박을 한 남편의 친구와 친척이 곧바로 행동에 돌입했다.

아내에 따르면 남편이 도박장에 갔을 당시 이미 술을 많이 마신 상태였으며, 갑자기 남편의 친구와 친척이 집에 들이닥쳤다고 주장했다.

아내는 집으로 찾아온 남편의 친구와 친척으로부터 성폭행을 당했으며, 이후 충격을 받고 자신의 삼촌 집으로 피신했다.

더욱 충격적인 일은 이후에 발생했다. 남편은 아내가 머무르던 삼촌 집으로 찾아가 자신의 잘못을 인정하며 용서를 빌었다.

남편의 사과를 마지못해 받아들인 아내는 남편의 차를 타고 집으로 향했는데, 남편이 실제로 향한 곳은 집이 아닌 그의 또다른 친구들이 머물고 있는 곳이었다.


아내는 이곳에서도 집단 성폭행을 당했으며, 이 사건 역시 남편이 도박판에서 돈 대신 아내를 걸면서 발생한 사건들로 추정되고 있다.

이 여성은 현지 경찰에 이 사실을 신고했으며, 남편에 대한 재판 일정은 아직 공개되지 않았다.

송현서 기자 huimin0217@seoul.co.kr
  • 페이스북 카카오톡 플러스 카카오스토리 유튜브

    알짜배기 뉴스만 쏙쏙!! SNS에서 바로 보는

    회사소개 로그인 PC버전 TOP으로

    이용약관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책임자:박찬구)

    Copyright ⓒ 서울신문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