술 취해 기린 등에 올라탄 남성

 1/6 


카자흐스탄의 한 동물원에서 술에 취한 남성이 기린 등에 올라타 경찰이 수사에 나섰다.

지난달 30일 영국 일간 데일리메일은 최근 카자흐스탄 쉼켄트 동물원에서 한 남성이 술에 취해 기린을 학대하는 모습이 담긴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는 기린 한 마리가 울타리 너머에 있는 사람들을 향해 다가온다. 사람들은 기린을 향해 손을 뻗어보지만, 기린을 만지기엔 거리가 너무 멀리 떨어져 있다.

그때 한 남성이 기린에게 가까이 다가가 울타리를 올라가기 시작한다. 이어 기린의 목을 쓰다듬은 남성은 울타리를 아예 넘어가 기린의 목에 올라탄다.

현지 언론에 따르면 당시 남성은 술에 취한 상태였다. 기린의 목을 움켜쥐고 기린 등에 자리를 잡은 남성은 기린을 쓰다듬으며 내려갈 생각을 하지 않는다.

기린은 남성의 행동에 잠시 당황한 듯 움직이지 않다가, 몸을 털어내며 남성을 땅으로 떨어뜨린다.

하지만 남성은 포기하지 않고 울타리에 올라가더니 기린 등에 또다시 올라탄다. 기린은 더욱 격렬하게 몸을 털어대며 괴로워했고, 땅에 떨어진 남성은 기둥에 머리를 크게 박는다.

떨어진 남성은 기린이 자신에게 돌아오자, 겁에 질린 듯 재빨리 울타리를 넘어 빠져나온다.

영상이 공개된 후 누리꾼들은 남성의 행동이 명백한 동물 학대라며 비난의 목소리를 높였다. 경찰은 현재 남성의 신원을 확인하기 위해 제보를 받고 있다.

사진·영상=MOVIESHD PLUS/유튜브

영상부 seoultv@seoul.co.kr
  • 페이스북 카카오톡 플러스 카카오스토리 유튜브

    알짜배기 뉴스만 쏙쏙!! SNS에서 바로 보는

    회사소개 로그인 PC버전 TOP으로

    이용약관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책임자:박찬구)

    Copyright ⓒ 서울신문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