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털복숭이 남성들 환영합니다’ 몸에 난 수북한 털 세련되게 변신시킨 이발사

확대보기

▲ 등에 수북한 털을 남성 속옷 모양의 털로 변신시킨 이발사(유튜브 영상 캡처)


몸에 털이 너무 많아 고민인데, 그렇다고 몽땅 밀어버리고 싶진 않고...
 
혹시 이런 고민 한 번이라도 해 본 ‘털복숭이’ 남성분들 있다면 지금 소개하는 터키 이발사의 면도법을 참고 삼으면 어떨까
 
지난 27일 영국 외신 데일리메일은 털복숭이 남성들의 털을 ‘세련된‘ 모양으로 탈바꿈 시켜주는 터키 유명 이발사의 독특한 털다듬기 영상을 소개했다.
 
주인공은 터키 디야르바키르 지역의 베라트 폴라타그루란 남성 이발사. 소개된 영상엔 등 전체가 털로 가득한 한 고객에게 남성 상의 속옷을 입히고 속옷의 외부선을 경계선 삼아 전기면도기로 털을 다듬는 모습을 볼 수 있다.
 
그 결과는 누구나 쉽게 상상할 수 있다. 털을 다 다듬고 손님의 속옷을 벗기면 속옷 모양의 털만 남게 된다. 이 이발사는 이전에도 다양하게 털복숭이 손님의 털들을 다듬어왔다. 목에 털이 많이 난 어떤 손님의 털뭉치는 콧수염 모양의 털로 가볍고 날씬하게 ‘변모’시켜주기도 했다.
 
그는 늘 자기만의 스타일을 연구하고 실험한다. 하지만 그에겐 엄청난 털을 가진 사람이라야 가능하기 때문에 털복숭이 남성들은 하나같이 그에겐 소중한 존재다.

또한 그는 2만 명의 구독자를 가지고 있는 열성적인 유투버이기도 하다. 그는 이번에 공개한 속옷 모양의 털다듬기 영상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해 100만명 방문객과 4만 건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했다.
 
현재 18만명 이상의 인스타그램 팔로워를 거느리고 있기도 한 그는, 자신을 ‘세계 최고 수준의 이발사 및 헤어스타일리스트’로 생각하고 있다고 소식은 전했다.

사진 영상=Any Articles 유튜브
 
박홍규 기자 gophk@seoul.co.kr

  • 페이스북 카카오톡 플러스 카카오스토리 유튜브

    알짜배기 뉴스만 쏙쏙!! SNS에서 바로 보는

    회사소개 로그인 PC버전 TOP으로

    이용약관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책임자:박찬구)

    Copyright ⓒ 서울신문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