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층에서 떨어지는 2살 아이 온몸으로 받아낸 중국 남성

김민지 기자
업데이트 2019-05-30 15:20
입력 2019-05-30 15:19
이미지 확대
4층에서 떨어지는 2살 아이 온몸으로 받아낸 중국 남성
4층에서 떨어지는 2살 아이 온몸으로 받아낸 중국 남성 LiveLeak Youtube/유튜브 캡처
원본 이미지입니다.
손가락을 이용하여 이미지를 확대해 보세요.
닫기
중국 남성이 건물에서 떨어지는 아이를 받기 위해 망설이지 않고 달려드는 모습이 공개돼 중국 네티즌들의 찬사가 쏟아지고 있다.

23일 외신 뉴스플레어는 중국 이닝시의 한 주거지구에서 한 남성의 영웅담과 함께 CCTV 영상을 보도했다.

영상은 주차된 차에서 한 남성이 뛰쳐나오는 모습으로 시작한다. 위쪽을 바라보며 빠르게 달려가는 남성. 그 순간 한 아이가 남성의 품 안으로 떨어지고, 남성은 아이를 받으려고 손을 뻗는다.

하지만 떨어지는 속도가 너무 빨라, 아이는 남성을 강하게 친 후 땅바닥으로 튕겨 나간다. 남성 역시 몸무게 12kg인 아이와 부딪히는 충격에 뒤로 쓰러지며 기절한다.

다행히 남성은 곧 의식을 되찾고 주변 행인들이 남성과 아이를 돕기 위해 삼삼오오 모여든다.

두 사람은 곧 근처 병원으로 옮겨졌다. 남성은 왼팔에 가벼운 부상을 입었고 아이는 다행히 심각한 부상은 면한 것으로 확인됐다. 

아이를 받기 위해 뛰었던 이 남성은 “퇴근하고 차를 주차하고 있었는데 밖에서 비명 소리가 들렸다”며 “창문을 통해 보니 한 아이가 4층 베란다에 매달려 있었다”고 당시 상황을 설명했다.

그는 “생각할 겨를 없이 아이가 떨어지는 것을 보고 달려가서 잡았을 뿐”이라면서 “그 이후는 기절해서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잘 모르겠다”고 말했다.

매체에 따르면 아이는 두 살로, 집 창문 밖으로 올라갔다가 미끄러지면서 창가에 매달렸던 것으로 전해졌다. 사고 당시 아이가 혼자 집에 있었는지는 알려지지 않았다.

사진·영상=LiveLeak Youtube/유튜브

영상부 seoultv@seoul.co.kr

에디터 추천 인기 기사

많이 본 뉴스

120년 역사의 서울신문 회원이 되시겠어요?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