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락비 태일 첫 단독 콘서트 ‘TALE 20’ 앞두고 연습 영상 공개

손진호 기자
업데이트 2018-12-22 15:59
입력 2018-12-22 14:02
이미지 확대
세븐시즌스/ 블락비 페이스북
세븐시즌스/ 블락비 페이스북 블락비 태일 첫 단독 콘서트 ‘TALE 20’ 개최.
원본 이미지입니다.
손가락을 이용하여 이미지를 확대해 보세요.
닫기

그룹 블락비 태일이 22일 첫 단독 콘서트를 개최하는 가운데 연습 영상을 깜짝 공개했다.

지난 21일 소속사 세븐시즌스 측은 블락비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생애 첫 단독 콘서트 ‘TALE 20(태일 20)’ 개최를 앞둔 태일의 연습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은 태일의 감미로운 보이스와 라이브 세션을 배경으로, 감각적인 글자로 새겨진 콘서트 정보들 아래 보면대와 스탠드 마이크의 모습이 담겨 태일의 폭발적인 라이브로 꽉 채워질 무대에 대한 관심을 고조시켰다.

특히 영상에는 그동안 베일에 싸였던 콘서트 세트리스트의 일부가 깜짝 공개돼 궁금증을 불러 일으켰다. 아름다운 미성으로 가수 강타의 ‘북극성’을 열창하는 태일의 목소리에 이어 블락비의 ‘이제 날 안아요’ 라이브 세션이 흘러 나와 짧은 영상만으로도 이번 콘서트를 통해 보여줄 태일 만의 다채로운 음악적 색채를 기대케 했다.


태일의 첫 단독 콘서트 ‘TALE 20’은 이야기라는 뜻의 ‘TALE’과 20대를 뜻하는 숫자 ‘20’이 합쳐진 의미로, 7년 차 아티스트이자 20대의 끝자락에 선 태일의 진심 어린 이야기는 물론, 탁월한 가창력과 짙은 감성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무대들을 만나볼 수 있다.

태일은 이번 콘서트에서 최근 발매한 신곡 ‘잘 있어요’의 라이브 무대를 비롯해 태일에게 남다른 의미가 있는 다양한 곡들을 선보일 예정이며, 관객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풍성한 이벤트도 마련, 현장을 찾은 모든 이들의 마음을 따뜻하게 데워줄 전망이다.

한편 태일의 첫 단독 콘서트 ‘TALE 20’은 22일 오후 7시, 23일 오후 6시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K-아트홀에서 개최된다.

사진·영상=세븐시즌스/ 블락비 페이스북

영상팀 seoultv@seoul.co.kr

에디터 추천 인기 기사

120년 역사의 서울신문 회원이 되시겠어요?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