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회승·박해윤, ‘꽃’ 듀엣 영상 공개

업데이트 2018-11-06 15:13
입력 2018-11-06 14:36
이미지 확대
사진제공=FNC엔터테인먼트
원본 이미지입니다.
손가락을 이용하여 이미지를 확대해 보세요.
닫기

밴드 엔플라잉의 유회승과 FNC엔터테인먼트(이하 FNC) 연습생 박해윤이 감성적인 하모니를 선사했다.

유회승과 박해윤의 소속사 FNC는 5일 공식 SNS를 통해 ‘꽃(LIKE A FLOWER)’ 듀엣 영상을 공개했다. 해당 영상은 지난 10월 발표한 엔플라잉의 연간 프로젝트 ‘플라이 하이 프로젝트’ 첫 번째 디지털 싱글 ‘꽃’을 박해윤과 함께 보컬 듀엣 버전으로 새롭게 편곡해 담았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뜨거웠던 청춘의 지난날을 돌이켜보는 아련한 노랫말에 맞춰 유회승과 박해윤의 호소력 짙은 보이스가 펼쳐지며 두 귀를 사로잡는다. 특히 후반부에서 터지는 유회승의 시원한 고음과 이를 받쳐주는 박해윤의 아름다운 음색이 어우러져 감탄을 자아낸다.

유회승과 박해윤은 각각 엠넷 ‘프로듀스101 시즌2’, ‘프로듀스48’에 출연하며 보컬 실력을 인정받았다. 이후 유회승은 엔플라잉에 합류하고 ‘진짜가 나타났다’ ‘뜨거운 감자’ 등 유쾌한 에너지와 서정적인 감성을 오가는 음악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박해윤은 엠넷 ‘프로듀스48’에서 파워풀한 성량과 달콤한 음색, 안정적인 댄스 라이브로 ‘고막여친’이라고 불리며 사랑받았다. 당시 ‘메리크리’ 조의 리더와 메인 보컬을 맡아 팀을 성공적으로 이끌며 생방송 파이널 무대까지 진출하는 저력을 보여줬다.

영상팀 seoultv@seoul.co.kr 

에디터 추천 인기 기사

120년 역사의 서울신문 회원이 되시겠어요?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