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 발칙한 원나잇 토크 무비 ‘밤치기’ 예고편

업데이트 2018-10-21 14:36
입력 2018-10-08 13:06
이미지 확대
영화 ‘밤치기’ 예고편 한 장면.
원본 이미지입니다.
손가락을 이용하여 이미지를 확대해 보세요.
닫기

제22회 부산국제영화제에서 감독상과 올해의 배우상 수상하며 주목받은 영화 ‘밤치기’ 메인 예고편과 포스터가 공개됐다.

‘밤치기’는 ‘가영’(정가영)이 시나리오를 준비하는 과정에서 만난 ‘진혁’(박종환)에게 호감을 갖고 다가가는 솔직 발칙한 원나잇 토크 무비이다. 정가영 감독은 전작 ‘비치온더비치’에 이어 연출과 동시에 주인공 ‘가영’을 연기한다.

공개된 예고편에는 당돌한 여자 ‘가영’(정가영)이 펼치는 도발적이고 발랄한 구애 모습이 담겨 있다. 함께 공개된 포스터에는 “오빠랑 자는 건 불가능하겠죠?”라는 ‘가영’(정가영)의 응큼한 고백과 노골적인 눈빛이 웃음을 예고한다.
이미지 확대
영화 ‘밤치기’ 포스터
원본 이미지입니다.
손가락을 이용하여 이미지를 확대해 보세요.
닫기
영화는 전작 ‘비치온더비치’에서 20대의 솔직한 연애담으로 호평을 받은 정가영 감독의 두 번째 장편이다. ‘가영’의 적극적인 대시를 받는 매력적인 남자 ‘진혁’은 ‘양치기들’, ‘원라인’에서 인상 깊은 연기를 선보인 박종환이 맡았다.

한편 영화 ‘밤치기’는 제22회 부산국제영화제 한국영화의 오늘-비전 부문 감독상과 올해의 배우상 수상뿐만 아니라, 제47회 로테르담국제영화제, 제17회 뉴욕 아시안 영화제, 제20회 타이베이영화제, 제20회 서울국제여성영화제 등 국내외 영화제에 초청되어 많은 관심을 받았다.

영화 ‘밤치기’는 오는 11월 개봉 예정이다. 84분. 15세 관람가

영상팀 seoultv@seoul.co.kr

에디터 추천 인기 기사

120년 역사의 서울신문 회원이 되시겠어요?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