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영화] ‘산책하는 침략자’ 메인 예고편

확대보기

▲ 영화 ‘산책하는 침략자’ 예고편 한 장면.


일본의 구로사와 기요시 감독이 연출한 SF 러브스토리 ‘산책하는 침략자’ 예고편이 공개됐다.

영화 ‘산책하는 침략자’는 인간의 몸에 침투한 외계인들이 지구 침략을 위해 인간이 가진 개념을 수집하고 인류를 말살하려 하는 과정에, 외계인이 된 남편 신지가 부인 나루미를 통해 사랑의 의미를 알게 되면서 평화와 회복이 시작되는 과정을 그린 작품이다.

공개된 예고편은 어느 날 행방불명 된 남편 신지(마츠다 류헤이)의 등장으로 시작한다. 전혀 다른 모습으로 돌아온 신지는 아내(나가사와 마사미)에게 “자신은 지구를 침략하러 온 외계인”이라고 고백한다.

이어 하늘을 나는 정체불명의 비행기와 인간 몸속에 침투한 또 다른 외계인들이 기관총을 발포하는 가운데, ‘인류에게 위기가 몰려오고 있다’는 경고는 이후 이야기를 궁금케 한다.

이는 극단 “이키우메”의 인기 연극 “생매장”을 영화화한 작품으로 구로사와 기요시 감독이 연출을 맡고 극작가 마에카와 토모히로가 시나리오를 집필했다. 행방불명 후 남편이 외계인에 납치되어 돌아온다는 아이디어를 기초로 순식간에 돌변하는 일상을 그렸다.

서스펜스, 액션, 러브스토리 등 하나의 장르에 국한되지 않은 새로운 영화 ‘산책하는 침략자’는 8월 16일 개봉 예정이다.

영상팀 seoultv@seoul.co.kr

  • 페이스북 카카오톡 플러스 카카오스토리 유튜브

    알짜배기 뉴스만 쏙쏙!! SNS에서 바로 보는

    회사소개 로그인 PC버전 TOP으로

    이용약관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책임자:박찬구)

    Copyright ⓒ 서울신문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