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마녀’…‘귀공자와의 첫 만남’ 본편 영상 최초 공개

문성호 기자
업데이트 2018-07-07 16:58
입력 2018-07-07 16:57
이미지 확대
영화 ‘마녀’ 한 장면. (워너브러더스 코리아 제공)
원본 이미지입니다.
손가락을 이용하여 이미지를 확대해 보세요.
닫기

미스터리 액션 영화 ‘마녀’가 ‘귀공자와의 첫 만남’ 본편 영상을 공개했다.

‘마녀’는 시설에서 수많은 이들이 의문의 사고로 죽은 그날 밤, 홀로 탈출한 후 모든 기억을 잃고 살아온 고등학생 ‘자윤’ 앞에 의문의 인물이 나타나면서 시작되는 이야기다.

기억을 잃은 ‘자윤’과 의문의 남자 ‘귀공자’가 기차에서 처음 만나는 장면은 유쾌한 웃음과 긴장감을 선사한다.

오디션 프로그램에 출연하기 위해 서울로 올라가는 기차 안에서 ‘명희’가 챙겨온 계란을 허겁지겁 먹는 ‘자윤’에게 “그래도 싸오는 사람 성의를 봐서 ‘잘 먹을게’ 한마디는 하고 처먹어”라고 말하는 명희의 대사가 웃음을 자아낸다.

이미지 확대
원본 이미지입니다.
손가락을 이용하여 이미지를 확대해 보세요.
닫기
이어 이야기를 나누던 자윤과 명희 앞에 귀공자가 갑자기 등장해 “알지, 아주 잘 알지. 내가 어떻게 몰라”라며 아무것도 기억하지 못하는 자윤에게 건네는 말은 숨겨진 비밀을 궁금케 한다.

특히 혼란스러운 감정을 섬세하게 표현한 김다미와 찰진 연기를 선보인 고민시, 강렬한 카리스마를 내뿜는 최우식의 모습이 시선을 모은다.

‘마녀’는 ‘신세계’, ‘대호’, ‘브이아이피’를 연출한 박훈정 감독의 신작이다. 신예 김다미가 모든 것이 리셋된 소녀 ‘자윤’ 역을 맡았다. 자윤을 찾기 위해 혈안이 된 조민수와 박희순, 의문의 남자 최우식의 연기 변신이 기대를 모은다.

한편, 7일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마녀’는 누적관객수 144만 4547명을 기록해 현대 ‘앤트맨과 와스프’에 이어 박스오피스 2위를 차지하고 있다.

영상팀 seoultv@seoul.co.kr

에디터 추천 인기 기사

120년 역사의 서울신문 회원이 되시겠어요?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