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3년 만에 그녀의 가슴이 뛰기 시작했다!…‘오 루시!’ 티저 예고편

문성호 기자
업데이트 2018-06-06 16:37
입력 2018-06-06 16:36
이미지 확대
영화 ‘오 루시!’ 예고편 한 장면.
영화 ‘오 루시!’ 예고편 한 장면. 엣나인필름 제공.
원본 이미지입니다.
손가락을 이용하여 이미지를 확대해 보세요.
닫기

러브 어드벤처 무비 ‘오 루시!’ 티저 예고편이 공개됐다.

영화 ‘오 루시!’는 친구도, 가족도, 사랑도 없던 외로운 중년 여성 세츠코가 첫눈에 반한 짝사랑 ‘존’을 찾아 미국으로 떠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다.

공개된 티저 예고편에는 43세 평범한 직장 여성 ‘세츠코’가 돌연 미국으로 떠나는 과정이 담겨 있다. 하루하루 똑같이 무료한 일상을 보내던 그녀는 어느 날 우연히 조카 ‘미카’의 부탁으로 대신 영어 학원에 가게 된다. 그곳에서 ‘세츠코’는 ‘루시’라는 새로운 이름을 얻는다.

특이하지만 자상하고 멋진 원어민 강사 ‘존’에게 한눈에 반해버린 그녀는 ‘루시’라는 이름과 함께 생기 있고 열의에 가득 찬 모습으로 변하게 된다. 그러나 ‘존’이 어느 날 갑자기 미국으로 떠나버린다.

43년 만에 가슴을 뛰는 사랑을 만난 세츠코는 그를 놓칠 수 없는 마음에 과감히 LA로 출발한다. 그곳에서 존을 찾아 다시 반갑게 인사를 건네는 그녀의 모습은 영화의 결말을 궁금케 한다.

영화는 제70회 칸영화제를 비롯해 제42회 토론토국제영화제, 제33회 인디펜던트스피릿어워드 등 유수의 영화제 상영을 비롯해 제32회 선댄스영화제 NHK상을 수상하며 찬사를 이끌어냈다.

특히 해외 영화 평점 사이트인 로튼토마토에서 신선도 지수 100%를 기록해 주목을 받았고, 일본을 대표하는 배우들과 할리우드 스타 배우 조쉬 하트넷의 콜라보가 기대를 모은다.

영화 ‘오 루시!’는 6월 중 관객과 만난다. 95분.

문성호 기자 sungho@seoul.co.kr

에디터 추천 인기 기사

120년 역사의 서울신문 회원이 되시겠어요?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