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별한 前 여자친구 총으로 죽인 태국 청년

확대보기

▲ News Leak youtube
지난 4일(현지시간) 태국 방콕의 24세 청년 뿌카퐁 칫타롬(Pukkapong Chittarom)이 전 여자친구 나차리야 타쁘라찟(Natchareeya Thaprajit·21)을 권총으로 사살하는 사건 CCTV 영상.


최근 이별한 여자친구를 권총으로 쏴 죽인 태국 청년의 충격적인 모습이 CCTV에 포착됐다.

지난 4일(현지시간) 영국 데일리메일은 태국 방콕의 24세 청년 뿌카퐁 칫타롬(Pukkapong Chittarom)이 전 여자친구 나차리야 타쁘라찟(Natchareeya Thaprajit·21)을 권총으로 사살하는 사건이 발생했다고 보도했다.

4일 오전 11시 30분경. 칫타롬은 친구와 함께 기숙사를 나선 쑤원 쑤난타 라차팟 대학(Suan Sunandha Rajabhat University) 비즈니스 물류학과 3학년생인 타쁘라찟을 찾아왔다. 둘은 지난 5년 동안 사귀어 왔지만 최근 헤어졌다. 그녀와의 화해를 위해서였다.

하지만 타쁘라찟은 헤어진 남자친구와의 대화하기를 거부했고 동료가 있는 방향으로 발길을 돌렸다. 그 순간, 분노로 가득 찬 칫타롬이 허리춤에서 권총을 꺼내 그녀를 향해 발사했다. 타쁘라찟은 현장에서 즉사했으며 칫타롬도 그녀를 안은 채로 입에 권총을 쏴 자살을 시도했지만 결국 실패했다.

현지 쁘따몬톤(Phutthamonthon) 경찰서 측은 “사건 피해자 타쁘라찟의 기숙사 문 앞에서 발생했으며 그녀는 38구경 탄환 한 방을 가슴에 맞고 사망했다. 가해자 칫타롬은 뺨에 관통상을 입고 병원으로 이송돼 치료 중”이며 “CCTV 영상을 바탕으로 사건을 수사 중”이라고 밝혔다.

사진·영상= News Leak youtube

영상팀 seoultv@seoul.co.kr
  • 페이스북 카카오톡 플러스 카카오스토리 유튜브

    알짜배기 뉴스만 쏙쏙!! SNS에서 바로 보는

    회사소개 로그인 PC버전 TOP으로

    이용약관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책임자:박찬구)

    Copyright ⓒ 서울신문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