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니가 거기서 왜 나와?” 신곡 발표 앞둔 뷰티 유튜버 이사배

김형우 기자
업데이트 2018-05-25 13:29
입력 2018-05-25 13:29
이미지 확대
뷰티 유튜버 이사배
뷰티 유튜버 이사배
원본 이미지입니다.
손가락을 이용하여 이미지를 확대해 보세요.
닫기

뷰티 유튜버 이사배가 27일 싱글앨범을 발표한다.

이사배의 디지털싱글 프로젝트를 담당한 카카오M 측에 따르면, 이사배는 오는 27일 오후 6시 디지털 싱글 ‘E.N.C’를 발매한다. 유명 아티스트들의 히트곡을 탄생시켜온 작곡가 박정욱이 프로듀싱을 맡고 래퍼 키썸이 피처링에 참여했다.

이사배는 이번 앨범을 위해 약 5개월간의 준비기간을 거친 것으로 전해졌다. 이사배의 이번 싱글은 카카오M이 처음 시도하는 유력 ‘인플루언서’(영향력 있는 개인)와의 음원 협업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기획됐다.


이사배의 이번 디지털 싱글 ‘E.N.C’는 눈(Eyes), 코(Nose), 입맞춤(Chu)의 약자로, 사랑하는 이에게 더 예뻐 보이고 싶어하는 이의 수줍은 마음을 사랑스러운 가사로 담은 곡이다. 미디엄 템포의 달달한 멜로디를 바탕으로 이사배 특유의 통통 튀는 보이스가 더해져 더욱 상큼발랄한 매력을 선사한다.

25일 이사배는 신곡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하기도 했는데, 뮤직비디오 속 곰인형 탈을 쓴 이사배의 모습에 누리꾼들은 “언니가 왜 거기서 나와?”, “노래도 수준급”이라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약 170만 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뷰티 유튜버 이사배는 다채로운 화장법을 소개하면서 여성들이 선망하는 ‘워너비’ 아이콘으로 떠오른 화제인물이다. 이사배는 지난 4월 MBC ‘라디오스타’에 출연, 넘치는 끼와 입담을 자랑하며 시청자들의 폭발적 관심을 불러모으기도 했다.

영상팀 seoultv@seoul.co.kr

에디터 추천 인기 기사

120년 역사의 서울신문 회원이 되시겠어요?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