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열 패밀리’ 인증샷은 다르다… 英 왕실이 공개한 세기의 결혼

업데이트 2018-05-23 01:25
입력 2018-05-22 23:16
21일(현지시간) 영국 켄싱턴궁이 지난 19일 윈저성에서 열린 해리 왕자와 메건 마클의 결혼식 사진을 공개했다.
이미지 확대
①
21일(현지시간) 영국 켄싱턴궁이 지난 19일 윈저성에서 열린 해리 왕자와 메건 마클의 결혼식 사진을 공개했다. 윈저성의 동쪽 테라스에서 해리 왕자와 마클이 행복한 웃음을 짓고 있다.
켄싱턴궁 제공
원본 이미지입니다.
손가락을 이용하여 이미지를 확대해 보세요.
닫기
①윈저성의 동쪽 테라스에서 해리 왕자와 마클이 행복한 웃음을 짓고 있다.
이미지 확대
②
21일(현지시간) 영국 켄싱턴궁이 지난 19일 윈저성에서 열린 해리 왕자와 메건 마클의 결혼식 사진을 공개했다. 영국 왕가와 마클의 어머니 도리아 래글랜드(뒷줄 오른쪽 두 번째)가 함께 찍은 가족 사진. 왼편에 여왕 엘리자베스 2세와 남편 필립 공이 의자에 앉아 있고, 뒷줄에 찰스 왕세자 부부가 서 있다. 오른편에는 윌리엄 왕자 앞에 케이트 캠브리지 공작부인, 샬럿 공주, 조지 왕자 등과 화동들이 앉아 있다.
켄싱턴궁 제공
원본 이미지입니다.
손가락을 이용하여 이미지를 확대해 보세요.
닫기
②영국 왕가와 마클의 어머니 도리아 래글랜드(뒷줄 오른쪽 두 번째)가 함께 찍은 가족 사진. 왼편에 여왕 엘리자베스 2세와 남편 필립 공이 의자에 앉아 있고, 뒷줄에 찰스 왕세자 부부가 서 있다. 오른편에는 윌리엄 왕자 앞에 케이트 캠브리지 공작부인, 샬럿 공주, 조지 왕자 등과 화동들이 앉아 있다.
이미지 확대
③
마클이 전날 결혼식에서 썼던 부케가 20일 런던 웨스터민스터 사원의 무명 용사묘의 검은 대리석 묘비 위에 놓여 있다.
런던 AFP 연합뉴스
원본 이미지입니다.
손가락을 이용하여 이미지를 확대해 보세요.
닫기
③마클이 전날 결혼식에서 썼던 부케가 20일 런던 웨스터민스터 사원의 무명 용사묘의 검은 대리석 묘비 위에 놓여 있다.

켄싱턴궁 제공·런던 AFP 연합뉴스
2018-05-23 27면

에디터 추천 인기 기사

많이 본 뉴스

120년 역사의 서울신문 회원이 되시겠어요?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