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하고, 이별하고, 다시 돌아오다…‘라이크 크레이지’ 티저 예고편

업데이트 2018-05-08 13:50
입력 2018-05-08 13:49
이미지 확대
영화 ‘라이크 크레이지’ 티저 예고편 한 장면.
영화 ‘라이크 크레이지’ 티저 예고편 한 장면. 팝엔터테인먼트 제공.
원본 이미지입니다.
손가락을 이용하여 이미지를 확대해 보세요.
닫기

할리우드 대표 명배우 안톤 옐친부터 펠리시티 존스, 제니퍼 로렌스까지 화려한 출연진으로 화제를 모은 현실 공감 로맨스 ‘라이크 크레이지’ 티저 예고편이 공개됐다.

미국 개봉 7년 만에 국내 개봉을 확정한 ‘라이크 크레이지’는 미국 남자 ‘제이콥’과 영국 여자 ‘애나’의 뜨겁고도 찬란한 첫사랑의 순간을 담은 작품이다.

‘우리가 사랑한 시간’부터 ‘이퀄스’, ‘뉴니스’ 등 로맨스 장르에 독보적인 완성도를 보인 드레이크 도리머스 감독의 2011년 작품으로, 그의 섬세한 스토리라인과 감각적인 연출이 돋보인다.

공개된 예고편에는 미국 남자 ‘제이콥’과 영국 여자 ‘애나’의 설레는 첫 만남부터 가슴 아픈 이별까지 담겨 있다. 특히, 엘비스 프레슬리 최고의 명곡으로 알려진 ‘I can’t help falling in love with you’가 흘러나와 보는 이들의 감성을 자극한다.

서로에게 첫눈에 반한 제이콥과 애나의 수줍은 눈 맞춤으로 시작하는 영상은 ‘세상의 모든 사랑은 이렇게 시작된다’라는 카피와 어우러져 사랑을 경험한 적 있는 많은 이들의 공감을 불러일으킨다.

“나 결정했어. 안 떠날 거야”라며 비자 만료 기간에도, 사랑을 택하는 애나의 중대한 선택은 과연 어떤 결과를 낳을지, 또 장거리 연애를 시작한 그들이 이전처럼 뜨겁게 사랑할 수 있을지 궁금케 한다.

‘라이크 크레이지’는 5월 30일 개봉 예정이다. 12세 관람가. 90분.

문성호 기자 sungho@seoul.co.kr

에디터 추천 인기 기사

120년 역사의 서울신문 회원이 되시겠어요?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