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왓 이즈 러브’ 뮤비 티저 공개…9일 컴백

김형우 기자
업데이트 2018-04-02 15:00
입력 2018-04-02 14:59
이미지 확대
트와이스 ‘왓 이즈 러브’ 뮤직비디오 티저 캡처
트와이스 ‘왓 이즈 러브’ 뮤직비디오 티저 캡처
원본 이미지입니다.
손가락을 이용하여 이미지를 확대해 보세요.
닫기

걸그룹 트와이스의 미니 5집 타이틀곡 ‘왓 이즈 러브?’(What is Love?)의 티저 영상이 2일 공개되자마자 유튜브 인기 급상승 동영상에 들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영상은 편안한 복장에 귀여운 머리띠 등으로 멋을 낸 트와이스 멤버들이 뻐꾸기시계가 울리자 리모컨을 응시하는 모습을 담았다. 여기에 기대감과 긴장감을 불러 일으키는 경쾌한 템포의 배경음악이 더해지면서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일으키는 상황이다.


트와이스 미니 5집 ‘왓 이즈 러브?’는 총 6곡이 수록됐다. 1번 트랙이자 타이틀곡 ‘왓 이즈 러브?’는 JYP 수장 박진영이 작사, 작곡을 맡았다. 또 멤버 정연과 채영은 2번 트랙 ‘스위트 토커’(SWEET TALKER), 지효는 3번 트랙 ‘호!’(HO!)의 작사가로 참여했다. 4번과 5번 트랙은 ‘데자뷔’(DEJAVU)와 ‘세이 예스’(Say Yes)이며 CD 한정곡 ‘스턱’(STUCK)이 6번 트랙에 포함됐다.

트와이스의 새 앨범 타이틀곡 ’왓 이즈 러브?’는 사랑을 책과 영화, 드라마로 배운 소녀들의 호기심을 다룬 댄스곡이다. 통통 튀는 밝은 멜로디에 업템포 댄스 비트와 트랩 장르를 넘나드는 리듬이 더해져 한 곡 안에서 다양한 음악적 변화들을 선보인다.

한편 트와이스의 미니 5집 ‘왓 이즈 러브?’와 동명 타이틀곡은 오는 9일 오후 6시에 각 음원 사이트에 공개된다.

영상팀 seoultv@seoul.co.kr

에디터 추천 인기 기사

120년 역사의 서울신문 회원이 되시겠어요?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