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억을 잊지 못하는 남자와 기억을 잃은 여자…‘바람의 색’ 예고편

문성호 기자
업데이트 2018-03-19 15:09
입력 2018-03-19 15:08
이미지 확대
영화 ‘바람의 색’ 메인 예고편 한 장면.
영화 ‘바람의 색’ 메인 예고편 한 장면. 스톰픽쳐스코리아 제공.
원본 이미지입니다.
손가락을 이용하여 이미지를 확대해 보세요.
닫기

곽재용 감독의 판타지 로맨스 ‘바람의 색’ 메인 예고편이 공개됐다.

‘바람의 색’은 홋카이도를 배경으로 사랑하는 연인을 잃은 똑같은 운명을 간직한 ‘료’와 ‘아야’의 이야기를 담은 판타지 로맨스다. ‘엽기적인 그녀’, ‘클래식’의 곽재용 감독이 연출을 맡았다.

공개된 예고편에는 ‘료’(후루카와 유우키)와 ‘아야’(후지이 타케미)의 애틋한 로맨스를 엿볼 수 있다. ‘료’가 “어느 날 그녀는 아무런 흔적도 없이 사라졌다”라고 말하며 돌연 사라진 ‘유리’를 추억하는 장면으로 시작한다.

이어 이들의 행복한 모습과 함께 “나를 찾지마. 나도 너를 찾지 않을 거야. 결국 우린 다시 만날 테니까…”라는 대사는 ‘유리’와 ‘료’ 사이의 이별과 재회를 암시하며 이들이 펼칠 특별한 로맨스를 궁금케 한다.

‘유리’를 잊지 못한 ‘료’가 그녀를 찾아 떠난 홋카이도에서 기적처럼 그녀를 닮은 ‘아야’를 만나게 된다. 하지만 곧 서로를 애절한 눈빛으로 바라보는 모습은 두 사람에게 숨겨진 또 다른 이야기를 예고한다.

영화는 곽재용 감독이 직접 원안을 쓴 화제의 네이버 웹툰 ‘바람의 색’이 원작이다. 곽 감독은 2002년 즈음 “신비로운 홋카이도를 무대로 한 영화를 언젠가는 만들고 싶다”라고 밝힌 바 있다. 그리고 마침내 곽 감독은 2018년 영화로 완성, 개봉을 앞두고 있다.

영화 ‘바람의 색’은 오는 4월 5일 개봉한다. 12세 관람가. 119분.

문성호 기자 sungho@seoul.co.kr

에디터 추천 인기 기사

120년 역사의 서울신문 회원이 되시겠어요?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