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부지 어른들의 ‘바람 바람 바람’, 메인 예고편 공개

문성호 기자
업데이트 2018-03-09 11:25
입력 2018-03-09 11:23
이미지 확대
영화 ‘바람 바람 바람’ 예고편 한 장면.
영화 ‘바람 바람 바람’ 예고편 한 장면. NEW 제공.
원본 이미지입니다.
손가락을 이용하여 이미지를 확대해 보세요.
닫기

이성민, 신하균, 송지효 출연작 ‘바람 바람 바람’ 메인 예고편이 공개됐다.

영화 ‘바람 바람 바람’은 20년 경력을 자랑하는 ‘바람’의 전설 ‘석근’과 뒤늦게 ‘바람’의 세계에 입문하게 된 매제 ‘봉수’, 그리고 SNS와 사랑에 빠진 ‘봉수’의 아내 ‘미영’ 앞에 치명적인 매력을 가진 ‘제니’가 나타나면서 걷잡을 수 없이 꼬이는 상황을 그렸다.

공개된 예고편에는 철부지 어른 네 명의 얽히고설킨 관계가 코믹하게 담겨 있다. ‘석근’ 역의 이성민과 ‘봉수’ 역의 신하균, ‘미영’ 역의 송지효, ‘제니’ 역의 이엘 등 개성 넘치는 배우들의 등장이 눈길을 끈다.

이성민은 20년 경력을 자랑하는 바람의 전설 ‘석근’ 역을 맡아 독보적인 능청스러움을 선보이고, 신하균은 ‘석근’을 따라 뒤늦게 바람 세계에 입문하는 ‘봉수’ 역을 맡아 새로운 코믹 연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여기에 송지효가 ‘봉수’의 아내 ‘미영’ 역을 맡아 남편 대신 SNS와 사랑에 빠진 8년차 부부의 현실적인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고, 이 모든 관계를 뒤흔드는 바람의 여신 ‘제니’ 역은 이엘이 맡아 한껏 매력을 뽐낼 예정이다.

‘바람 바람 바람’은 2015년 봄 300만 관객을 사로잡은 코미디 영화 ‘스물’을 연출한 이병헌 감독의 신작으로 순간순간 빵빵 터지는 웃음을 예고한다. 오는 4월 5일 개봉한다.

문성호 기자 sungho@seoul.co.kr

에디터 추천 인기 기사

120년 역사의 서울신문 회원이 되시겠어요?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