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가씨’와 ‘선배’의 신비로운 하룻밤!…‘밤은 짧아 걸어 아가씨야’ 예고편

문성호 기자
업데이트 2018-03-02 11:14
입력 2018-03-02 11:14
이미지 확대
애니메이션 영화 ‘밤은 짧아 걸어 아가씨야’ 예고편 한 장면.
애니메이션 영화 ‘밤은 짧아 걸어 아가씨야’ 예고편 한 장면. 라이크콘텐츠 제공.
원본 이미지입니다.
손가락을 이용하여 이미지를 확대해 보세요.
닫기

일본 작품 최초로 오타와 국제애니메이션영화제 장편부문 그랑프리를 수상한 유아사 마사아키 감독의 신작 ‘밤은 짧아 걸어 아가씨야’ 메인 예고편이 공개됐다.

애니메이션 영화 ‘밤은 짧아 걸어 아가씨야’는 밤거리를 헤매는 천진난만 검은 머리 아가씨를 짝사랑하는 어수룩한 선배의 ‘최눈알’(최대한 그녀의 눈앞에서 알짱거리기) 작전을 그린 판타스틱 청춘 로맨스다.

공개된 예고편은 긍정 에너지로 가득한 천진난만 ‘검은 머리 아가씨’와 그녀를 남몰래 좋아하는 ‘선배’의 상큼한 짝사랑 로맨스를 담고 있다.

특히 하룻밤 동안 ‘아가씨’를 쫓아다니는 ‘선배’의 열정적인 모습이 영화의 독특한 작화 스타일과 판타지한 분위기가 어우러져 눈길을 끈다.

‘밤은 짧아 걸어 아가씨야’는 일본 판타지 노벨 대상을 받은 모리미 도미히코의 동명 판타지 소설을 원작으로 하고 있다. 뛰어난 스토리텔링과 풍부한 상상력을 자랑하는 원작은 누적 130만부의 판매고를 올린 베스트셀러다.

제20회 야마모토 슈고로상 수상, 출판 전문지 ‘다빈치’에서 ‘올해의 책 1위’에 선정되는가 하면 나오키상 노미네이트, 일본 서점대상 2위 등에 선정돼 폭발적인 사랑을 받았다.

애니메이션 영화 ‘밤은 짧아 걸어 아가씨야’는 3월 개봉 예정이다. 12세 관람가.

문성호 기자 sungho@seoul.co.kr

에디터 추천 인기 기사

120년 역사의 서울신문 회원이 되시겠어요?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