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년 만에 돌아온 ‘맘마미아!2’ 1차 예고편

확대보기

▲ 영화 ‘맘마미아!2’ 1차 예고편 한 장면.
UPI코리아 제공.


뮤지컬 영화 ‘맘마미아!’(2008년) 속편 ‘맘마미아!2’ 1차 예고편이 공개됐다.

‘맘마미아!2’는 임신한 소피(아만다 사이프리드)와 그런 그를 돕기 위해 엄마 도나(메릴 스트립)의 친구들인 타냐(크리스틴 바란스키), 로지(줄리 월터스)가 그리스로 돌아오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렸다.

공개된 1차 예고편은 홀로서기를 시작한 소피가 엄마 도나의 어린 시절 러브 스토리를 전해 듣는 것으로 시작한다. 그룹 아바(ABBA)의 대표곡이자 영화의 OST 맘마미아(Mamma Mia)가 배경 음악으로 흐르는 가운데, 각자의 고민을 안은 젊은 시절 도나와 소피의 과거와 현재 모습이 교차한다.


또한 3명의 아빠 후보들과 재회한 소피의 모습은 2편에서 어떤 이야기가 펼쳐질지 궁금케 한다. 전편의 주역 아만다 사이프리드, 콜린 퍼스, 피어스 브로스넌, 도미닉 쿠퍼, 스텔란 스카스가드가 보여줄 앙상블과 메릴 스트립의 등장이 눈길을 끈다.

도나의 젊은 시절을 맡은 릴리 제임스와 함께 제레미 어바인, 휴 스키너 등 신선한 기운을 불어 넣을 신예 배우들의 등장에 이어 세계적인 가수 셰어가 소피의 할머니 ‘루비 셰리던’ 역으로 깜짝 등장해 기대를 모은다.

한편 전작 ‘맘마미아’는 전 세계 6억 달러 이상의 흥행 기록은 물론 국내에서도 450만 이상 관객이 들면서 큰 사랑을 받았다.

영화 ‘맘마미아!2’는 올여름 개봉 예정이다.

문성호 기자 sungho@seoul.co.kr

  • 영화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