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슴 따뜻해지는 기분 좋은 영화”…‘더 미드와이프’ 예고편

문성호 기자
업데이트 2018-02-23 15:34
입력 2018-02-23 15:34
이미지 확대
영화 ‘더 미드와이프’ 예고편 한 장면.
영화 ‘더 미드와이프’ 예고편 한 장면. 더블앤조이픽쳐스 제공.
원본 이미지입니다.
손가락을 이용하여 이미지를 확대해 보세요.
닫기

힐링 감성 드라마 ‘더 미드와이프’ 메인 예고편이 공개됐다.

영화는 하나부터 열까지 모든 게 다른 새엄마 베아트리체와 딸 클레어가 35년 만에 재회하며 벌어지는 갈등과 화해를 그렸다.

공개된 예고편은 한 통의 전화와 함께 새엄마를 찾아가는 딸 클레어 모습으로 시작한다. 어색한 대화를 주고받는 두 사람 모습에 이어 “오늘 35년 만에 그녀를 만났습니다”라는 문구는 평범하지 않은 그들의 관계를 짐작하게 한다.

티격태격 갈등이 시작되는 둘의 모습과 “봄과 함께 찾아온 가장 따뜻한 만남”이라는 문구는 결코 가까워질 수 없을 것 같은 두 인물의 변화와 그들의 특별한 우정을 예고한다.

“달콤하고 감동적인 두 배우의 연기”(Sunday Independent), “가슴 따뜻해지는 기분 좋은 영화”(Cineuropa)라는 해외 극찬 리뷰는 작품이 자아낼 특별한 감성을 기대케 한다.

영화는 프랑스 대표 배우 까뜨린느 드뇌브와 카트린 프로의 만남에 이어 ‘세라핀’, ‘바이올렛: 그녀의 뜨거운 삶’ 등으로 강하고 섬세한 여성 캐릭터 창조에 탁월한 재능을 선보인 마르탱 프로보스트 감독이 연출해 눈길을 끈다.

까뜨린느 드뇌브는 35년 전 갑자기 가족의 곁을 떠난 철부지 새엄마 ‘베아트리체’ 역을, 2015년 ‘엘리제궁의 요리사’로 국내 관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은 프랑스 국민 배우 카트린 프로는 바른 생활 조산사 딸 ‘클레어’ 역을 맡았다.

영화 ‘더 미드와이프’는 오는 3월 22일 개봉 예정이다. 15세 관람가. 117분.

문성호 기자 sungho@seoul.co.kr

에디터 추천 인기 기사

120년 역사의 서울신문 회원이 되시겠어요?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