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 펭귄의 생애 첫 모험!…‘펭귄-위대한 모험 2’ 예고편

확대보기

▲ ‘펭귄-위대한 모험 2’ 예고편 한 장면.
윤스 제공.


황제 펭귄의 경이롭고 아름다운 두 번째 모험을 담아낸 ‘펭귄-위대한 모험 2’ 메인 예고편이 공개됐다.

‘펭귄-위대한 모험 2’는 얼음의 땅 남극 오모크에서 바다를 향해 떠나는 어린 펭귄의 생애 첫 모험을 그린 자연 다큐멘터리다.

공개된 예고편은 남극의 오아시스, 평화로운 오모크에서 자유롭게 유영하는 황제 펭귄들 모습으로 시작한다. 무리를 지어 추위를 견뎌내는 펭귄들과 부모의 품에 안겨 있는 새끼 펭귄의 모습은 고귀한 생명의 가치와 지금껏 잘 알려지지 않은 황제 펭귄들의 생존을 궁금케 한다.

사냥을 위해 약 18km 떨어진 바다를 향해 행진하는 황제 펭귄 무리는 그 자체로 생의 경이로움을 선사한다. 또 이제 막 걸음마를 뗀 어린 황제 펭귄들의 호기심 가득한 모습은 화면 가득 사랑스러움을 뿜어낸다.


2005년 개봉한 전작 ‘펭귄-위대한 모험’은 전 세계 흥행 수익 1억 2000만 달러를 돌파하며 다큐멘터리 영화로는 이례적인 흥행을 기록했다. 또 제78회 아카데미 장편 다큐멘터리상과 유수 영화제를 무려 21개나 섭렵하며 작품성까지 두루 인정받았다.

영화의 연출은 전편 ‘펭귄 - 위대한 모험’(2005년)에 이어 뤽 자케 감독이 연출을 맡았다. 내레이션은 배우 장현성과 그의 아들 장준서가 맡았다. 3월 1일 개봉.

문성호 기자 sungho@seoul.co.kr

  • 페이스북 카카오톡 플러스 카카오스토리 유튜브

    알짜배기 뉴스만 쏙쏙!! SNS에서 바로 보는

    회사소개 로그인 PC버전 TOP으로

    이용약관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책임자:박찬구)

    Copyright ⓒ 서울신문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