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 이용해 머리 자르고 세팅하는 인도 미용사

확대보기

▲ 불과 두 개의 빗만을 이용해 머리를 자르고 손질하는 인도 이발사(유튜브 영상 캡처)


지난 5일(현지시각) 중국 매체 CGTN은 불로 머리를 자르고 동시에 세팅까지 하는, 과히 ‘혁신적’이라 부를 만한 미용기술을 선보이고 있는 인도의 한 남성 이발사를 소개해 화제다.

이 사람의 혁신적인 방법은 이렇다. 먼저 손님 머리에 가연성 가루를 살짝 미리 뿌린다. 그리고 옆에서 보조하는 미용사가 부탄가스 만한 크기의 ‘화염방사기’를 머리에 뿜는다. 불이 머리에 닿은 순간 양손에 있는 두 개의 빗이 순식간에 손님의 머리를 손질한다. 한 개는 머리를 자르는 데 사용하고 나머지는 한 개는 머리를 정리하고 세팅하는 데 사용한다.


확대보기

▲ 유튜브 영상 캡처


이런 시도를 만족할 때까지 여러 차례 시행한 뒤, 머리가 잘 정리되고 있는지를 동시에 확인한다. 거의 다 됐다 싶을 때, 고객의 머리를 잘 빗어 넘긴 후 마지막 같은 방식으로 가루를 뿌리고 불을 붙여 정리하고 마무리한다.

보기만 해도 머리카락이 다 타서 남아 있지 않을 거 같지만 손님들은 그의 신기에 가까운 기술에 만족해한다고 한다.

확대보기

▲ 유튜브 영상 캡처


이 사람이 근무하는 카이조(Kaizo) 미용실은 인도 뭄바이에 위치한다. 일반적인 헤어관리에 실증난 분들 중, 불을 두려워하지 않는 용기 있는 남성분들에겐 한 번쯤 방문해도 괜찮을듯 싶다.


사진·영상=CGTN/유튜브

영상팀 seoultv@seoul.co.kr
  • 페이스북 카카오톡 플러스 카카오스토리 유튜브

    알짜배기 뉴스만 쏙쏙!! SNS에서 바로 보는

    회사소개 로그인 PC버전 TOP으로

    이용약관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책임자:박찬구)

    Copyright ⓒ 서울신문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