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금 더~~’ 셀카 찍다 기차와 충돌한 인도 남성

확대보기

▲ Twitter / News 18 Tamilnadu youtube
최근 인도 중남부 텔랑가나 주 하이데라바드 지역에서 시바(Shiva)란 남성이 셀카 촬영 중 기차와 충돌한 순간.


질주해오는 기차를 배경으로 멋진 셀카 놀이를 하던 남성이 기차와 충돌하는 끔찍한 사고가 인도에서 발생했다.

24일(현지시간) 영국 데일리메일은 최근 인도 중남부 텔랑가나 주 하이데라바드 지역에서 시바(Shiva)란 남성이 셀카 촬영 중 기차와 충돌했다고 보도했다.


철로 주변에 서 있는 시바. 그는 빠른 속도의 기차를 뒤에 두고 셀카 동영상 촬영에 한창이다. 기관사는 철로에 너무 가까이 있는 그에게 기적소리를 계속 울려대고 주변 사람들도 그에게 소리쳐 위험 신호를 보냈지만 그는 다가오는 기차를 손가락으로 가리키며 미소를 지은 채 셀카놀이에 여념이 없다. 결국 그는 기차와 충돌한 후, 화면에서 사라진다.

기차와 충돌한 시바의 부상 정도는 밝혀지지 않았지만 생명엔 지장이 없는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지난 14일 인도 델리 아난드 비하르시의 철로에서도 10대 소년 2명이 셀카 촬영 중 사망하는 사고가 발생한 바 있다. 현지 방송사 NDTV에 따르면 2014년 3월부터 2016년 9월까지 ‘셀카 죽음’의 60%가 인도에서 발생했다고 전했다.

사진·영상= Twitter / News 18 Tamilnadu youtube

영상팀 seoultv@seoul.co.kr
  • 페이스북 카카오톡 플러스 카카오스토리 유튜브

    알짜배기 뉴스만 쏙쏙!! SNS에서 바로 보는

    회사소개 로그인 PC버전 TOP으로

    이용약관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책임자:박찬구)

    Copyright ⓒ 서울신문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