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5경기 연속 득점 손흥민 ‘맨 오브 더 매치’ 트로피 SNS에 공개

14일 런던 웸블리 경기장에서 시즌 11홀골이자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홈 5경기 연속 득점을 올리며 팀 승리를 이끈 손흥민(26·토트넘)이 경기 최우수선수인 ‘맨 오브 더 매치’ 트로피를 들고 동료들과 승리를 자축하는 모습을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통해 공개했다.

확대보기

▲ ’맨 오브 더 매치’ 트로피 든 손흥민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홈 5경기 연속 골을 비롯해 1골 1도움의 맹활약을 펼친 손흥민이 프리미어리그가 직접 뽑는 경기 최우수선수인 ’맨 오브 더 매치’에도 선정됐다. 손흥민은 14일(한국시간) 에버턴과의 2017-2018 프리미어리그 23라운드 홈경기를 마치고 프리미어리그 사무국이 선정하는 ’맨 오브 더 매치’의 영예를 안았다. 사진은 경기 후 트로피 든 손흥민 모습 .
손흥민 인스타그램 캡처=연합뉴스

손흥민은 이날 에버턴과의 2017~18 프리미어리그 23라운드 홈경기가 끝난 뒤 개인 인스타그램에 해리 케인, 델리 알리, 크리스티안 에릭센과 함께 환하게 미소 짓는 모습이 담긴 사진을 올렸다.

라커룸에서 찍은 것으로 보이는 이 사진에서 손흥민은 프리미어리그가 정하는 경기 최우수선수 ‘맨 오브 더 매치’ 트로피를 들고 기쁨을 만끽하고 있다. 그는 “승점 3, 믿을 수 없는 결과, 놀라운 응원에 감사드립니다”라는 글도 함께 남겨 팬들에게 고마움을 전했다.

이 경기에서 손흥민은 전반 26분 0-0 균형을 깨는 결승골을 폭발시키고, 후반 2분에는 케인의 골을 어시스트했다. 또 토트넘 선수로는 저메인 데포 이후 14년 만에 프리미어리그 홈경기에서 5경기 연속 득점 기록까지 남기는 등 펄펄 날아 멀티골을 터뜨린 케인을 제치고 ‘맨 오브 더 매치’에 뽑혔다.

최병규 전문기자 cbk91065@seoul.co.kr

많이 본 뉴스

1/4

  • 영상뉴스

    페이스북 카카오톡 플러스 카카오스토리 유튜브

    알짜배기 뉴스만 쏙쏙!! SNS에서 바로 보는

    회사소개 로그인 PC버전 TOP으로

    이용약관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책임자:박찬구)

    Copyright ⓒ 서울신문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