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서 도살 직전 동료 구하는 돼지 포착

입력:01/12 13:38 수정:01/12 13:39

 1/6 


생명 경시의 풍조가 만연한 중국 사회 하찮은 미물인 동물이 위험에 처한 동료를 구하는 모습이 포착돼 사람들의 심금을 울리고 있다.

11일(현지시간) 영국 데일리메일은 최근 중국 남서부의 한 도축장에서 도살 직전의 돼지를 동료 돼지가 사람들을 공격해 구하는 영상을 기사와 함께 소개했다.


휴대전화로 촬영된 영상에는 도축장 테이블 위 남성 두 명에게 제압 당해 놓여 있는 돼지의 모습이 담겨 있다. 도살 직전의 다급한 상황, 울부짖는 동료의 모습에 이를 지켜보던 주변의 또 다른 돼지 한 마리가 갑자기 달려 나와 테이블을 향해 돌진했다.

테이블 위 돼지는 들이받힌 충격에 무게중심이 흐트러지면서 바닥으로 떨어졌고 예상치 못한 습격에 남성들은 도살하려던 돼지를 놓쳤다. 위기의 상황 속 친구를 구한 용감한 돼지는 도살에 참여했던 남성 한 명을 쫓으며 위협하는 행동도 서슴지 않았다. 돼지들의 반란에 잔뜩 겁먹은 남성은 손가락으로 해당 돼지를 가리키며 당황한 표정을 지었다.



해당 영상은 지난해 12월 25일 충칭시 바난구의 한 도축장에서 촬영됐으며 영상 속 돼지들이 도살됐는지에 대한 여부는 현재 밝혀지지 않았다.

사진·영상= one n only, Mailonline, Newsflare

영상팀 seoultv@seoul.co.kr
  • 페이스북 카카오톡 플러스 카카오스토리 유튜브

    알짜배기 뉴스만 쏙쏙!! SNS에서 바로 보는

    회사소개 로그인 PC버전 TOP으로

    이용약관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책임자:박현갑)

    Copyright ⓒ 서울신문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