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가 동작 촬영하는 엄마 방해하는 아기

손진호 기자
업데이트 2017-11-28 11:14
입력 2017-11-28 11:09
이미지 확대
carlybronwynd Instagram
carlybronwynd Instagram 카메라 앞에서 요가 동작을 연습하는 엄마를 방해하는 캐나다 2살 아기 주드(Jude).
원본 이미지입니다.
손가락을 이용하여 이미지를 확대해 보세요.
닫기

카메라 앞에서 요가 동작을 연습하는 엄마를 방해하는 아기의 귀여운 모습이 네티즌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지난 24일(현지시간) 영국 데일리메일은 깜찍한 캐나다 2살 아기 주드(Jude)를 소개했다.

주드가 이처럼 언론의 주목을 받게 된 것은 엄마 칼리 그레이(Carly Grey)가 촬영해 인스타그램에 게재한 영상 때문. 영상 속에는 뉴브런즈윅 주 프레더릭턴에 사는 칼리가 카메라 앞에서 매트 위에서 요가를 연마하는 모습이 담겨 있다.

물구나무서기 하는 모습을 모니터링하며 자신을 찍고 있는 카메라 앞을 아기 주드가 가로질러 기어간다. 몇 초 뒤, 주드는 엄마가 요가 동작을 촬영 중이라는 사실을 정확히 알고 있는 듯, 카메라에 얼굴을 들이밀며 웃음을 짓는다.


칼리는 ABC뉴스와의 인터뷰를 통해 “주드는 매우 기뻐했다”며 “난 당시 주드를 볼 수 없었지만 그가 소동을 일으키며 돌아다니는 것을 듣고 있었다”고 말했다. 이어 “주드가 장난감을 가지고 놀거나 나와 함께 요가를 하려고 한 적은 있지만 그런 행동을 할 줄은 상상하지 못했다”며 “영상을 확인한 후 너무 웃었다”고 전했다.

사진·영상= carlybronwynd Instagram

영상팀 seoultv@seoul.co.kr

에디터 추천 인기 기사

많이 본 뉴스

120년 역사의 서울신문 회원이 되시겠어요?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