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호진♥김지호 부부, 중학생 딸 ‘급이 다른 미모’

이보희 기자
업데이트 2017-11-29 13:02
입력 2017-11-27 17:09
배우 김지호 김호진 부부가 중학생 딸을 공개했다.
이미지 확대
김호진 김지호 부부, 딸 공개
김호진 김지호 부부, 딸 공개
원본 이미지입니다.
손가락을 이용하여 이미지를 확대해 보세요.
닫기


27일 한국의 대표 라이프스타일 잡지 ‘행복이 가득한 집’은 김지호 김호진 가족의 힐링 순간을 담은 화보를 공개했다.

자연 풍경이 아름답기로 유명한 일본 아오모리에서의 이들 모습은 사진작가 조세현이 담아주어 의미를 더했다.

이번 가족 화보를 통해 김지호와 김호진은 17년 차 부부로서 애정 가득한 포즈를 취하고 딸과 함께 세 가족이 다정하게 시간을 보내는 즐거운 모습을 꾸밈없이 보여주었다.

평소 가족 여행을 즐긴다고 밝힌 김지호는 “여행을 다니는 동안 같은 공간에서 같은 사물을 바라보며 일상에서는 할 수 없는 다른 주제의 대화를 나눌 수 있다는 점, 그러면서 결속력이 높아진다는 게 여행이 주는 선물인 것 같아요”라고 밝혔다.

김호진은 아오모리로 떠나던 날 남다른 ‘공항 패션’과 나이가 믿기지 않는 동안 외모로 포털 사이트 메인을 장식했다. 김지호가 지나가자 어느 공항 근무자는 “여전하네!”라며 시선을 거두지 못하기도 했다는 후문.

김호진은 외모 관리 비결로 평소에 하루 7~8km씩 걷는 습관을 꼽았다. 그는 “워낙 산책을 좋아한다”라며 “웬만하면 차 대신 지하철을 탄다”라고 덧붙였다. 김지호 역시 “운동을 해야 몸뿐만 아니라 마음도 건강해지고 삶의 에너지가 생기는 것 같아요. 최근엔 아쉬탕가 요가를 꾸준히 하고 있지요”라며 운동의 중요성을 설명했다.

김지호 김호진 가족의 화보와 인터뷰는 ‘행복이 가득한 집’ 12월호와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보희 기자 boh2@seoul.co.kr

에디터 추천 인기 기사

120년 역사의 서울신문 회원이 되시겠어요?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