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워즈: 라스트 제다이’ 충격적 결말 예고하는 45초 영상 공개

문성호 기자
업데이트 2017-11-21 16:46
입력 2017-11-21 16:45
이미지 확대
영화 ‘스타워즈: 라스트 제다이’ 45초 영상 한 장면.
영화 ‘스타워즈: 라스트 제다이’ 45초 영상 한 장면. 월트 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제공.
원본 이미지입니다.
손가락을 이용하여 이미지를 확대해 보세요.
닫기

영화 ‘스타워즈: 라스트 제다이’ 45초 영상이 공개됐다.

공개된 영상은 짧은 영상만으로도 캐릭터들의 강한 존재감과 웅장하고 거대한 스케일, 액션, 무엇보다 시리즈 사상 가장 충격적인 결말을 예고해 기대를 모은다.

‘스타워즈: 깨어난 포스’를 잇는 새로운 이야기 ‘스타워즈: 라스트 제다이’는 비밀의 열쇠를 쥔 히로인 레이를 필두로 핀, 포 등 새로운 세대가 중심이 되어 거대한 운명을 결정지을 빛과 어둠, 선과 악의 대결을 펼치는 액션 어드벤처다.

자신의 내면에 존재하는 특별한 힘을 깨달은 ‘레이’와 악의 세력 퍼스트 오더의 실세 ‘카일로 렌’이 선과 악의 기로에서 갈등하는 모습과 레이가 살아남은 유일한 제다이 ‘루크’를 향해 광선검을 드는 모습 등이 눈길을 끈다.

마크 해밀, 데이지 리들리, 존 보예가, 오스카 아이삭과 아담 드라이버 등 전편의 흥행을 이끌어낸 주역들과 도널 글리슨과 앤디 서키스를 비롯해 베니치오 델 토로가 새로운 캐릭터로 등장한다. 이번 작품은 ‘레아 공주’ 캐리 피셔의 유작인 만큼 스타워즈 오랜 팬들의 관심이 특별하다.

전편에서 감독으로 활약한 J.J. 에이브람스가 제작으로 참여하고, ‘스타워즈: 라스트 제다이’ 연출로 그 능력을 인정받아 향후 새로운 ‘스타워즈’ 3부작 연출을 맡게 된 라이언 존슨 감독이 각본과 연출을 맡았다.

‘스타워즈: 라스트 제다이’는 12월 14일 전 세계 동시 개봉한다.

문성호 기자 sungho@seoul.co.kr

에디터 추천 인기 기사

120년 역사의 서울신문 회원이 되시겠어요?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