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스토랑 로맨틱 커플 뒤로 지나가는 거대 쥐, 과연?

손진호 기자
업데이트 2017-11-14 16:57
입력 2017-11-14 16:56
이미지 확대
WillGotTheJuice Twitter
WillGotTheJuice Twitter 최근 미국 라스베가스의 한 베니하나(Benihana: 미국의 일본식 레스토랑)에서 저녁 식사를 즐기던 윌갓더쥬스(WillGotTheJuice)과 올리비아 로살리나(Olivia Rosalina) 커플의 셀카 속 등장한 쥐.
원본 이미지입니다.
손가락을 이용하여 이미지를 확대해 보세요.
닫기

레스토랑에서 식사하며 데이트를 즐기던 커플의 셀카에 거대 설치류(?)가 포착돼 화제다.

13일(현지시간) 영국 데일리메일에 따르면 최근 미국 라스베가스의 한 베니하나(Benihana: 미국의 일본식 레스토랑)에서 저녁 식사를 즐기던 윌갓더쥬스(WillGotTheJuice)과 올리비아 로살리나(Olivia Rosalina) 커플의 셀카에 거대 쥐가 포착됐다.

영상 속 젊은 커플은 맛있는 식사를 즐기는 중 셀카를 찍으며 키스를 나눕니다. 서로를 “섹시하다”고 칭찬하는 커플 뒤 창틀 위로 육중한 쥐로 보이는 생명체가 빠르게 지나간다. 로맨틱한 커플은 이 사실을 알지 못한다.

커플의 영상이 트위터에 게재되자 이를 접한 일부 소셜 미디어 이용자들은 “그것은 쥐가 아니며 사람의 머리일 수 있다”고 주장했다.
하지만 올리비아는 셀카 영상 속 생명체가 쥐라고 리트윗 하거나 주장하는 일부 소셜 미디어 이용자의 의견에 대해 “그것은 쥐가 절대 아니다”라고 반박했다.

사진·영상= WillGotTheJuice Twitter

영상팀 seoultv@seoul.co.kr

에디터 추천 인기 기사

많이 본 뉴스

120년 역사의 서울신문 회원이 되시겠어요?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