멕시코서 여성 행인 핏불테리어에 공격당해

손진호 기자
업데이트 2017-11-13 15:31
입력 2017-11-13 15:23
이미지 확대
Liveleak.com , New World youtube
Liveleak.com , New World youtube 지난 8일 멕시코시티의 한 거리에서 여성 행인을 공격하는 핏불테리어의 모습.
원본 이미지입니다.
손가락을 이용하여 이미지를 확대해 보세요.
닫기

최근 개에 물리는 사고가 사회적인 문제가 되고 있는 가운데 멕시코에서도 반려견이 사람을 무는 사고가 발생했다.

12일(현지시간) 영국 동영상 공유사이트 ‘라이브릭’(Liveleak.com)에는 지난 8일 멕시코시티의 한 거리에서 여성 행인을 공격하는 핏불테리어의 모습이 게재됐다.

영상에는 도로를 가로질러 건너오는 여성 2명의 모습이 이어진다. 여성들 주변으로 맹견 핏불테리어 한 마리가 다가온다. 개는 여성들을 지나치려다가 다시 되돌아와 여성 한 명을 공격한다.

제법 큰 핏불테리어의 공격에 여성은 쓰러졌으며 개는 그녀의 팔을 물어뜯었다. 이를 본 가방 멘 젊은 남성이 뛰어와 개를 발로 걷어차며 여성에게서 떼어내려 하지만 녀석은 그녀의 다리를 문 채 놓아주지 않는다. 견주로 보이는 흰색옷 차림의 여성이 개를 발로 차지 못하게 제지하며 자신의 개를 떼어내려 애쓴다. 잠시 뒤, 한 남성이 급히 뛰어와 개를 여성으로부터 떼어냈다.



한편 해당 영상이 소셜 미디어와 인터넷에 퍼지자 목격자들은 지금까지 밝혀지지 않았던 견주의 신원과 해당 개가 복서와 핏불테리어의 교배종이란 사실에 대해 언급한 것으로 알려졌다.

사진·영상= Liveleak.com , New World youtube

영상팀 seoultv@seoul.co.kr

에디터 추천 인기 기사

많이 본 뉴스

120년 역사의 서울신문 회원이 되시겠어요?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