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 중인 할머니 지갑 훔치는 2인조 소매치기범

손진호 기자
업데이트 2017-10-27 15:33
입력 2017-10-27 15:28
이미지 확대
West Mercia Police / Universal M Online youtube
West Mercia Police / Universal M Online youtube 지난 24일 잉글랜드 슈롭셔 주 오스웨스트리의 알디(Aldi: 독일의 할인점 체인) 매장에서 87세 여성의 지갑을 훔치는 소매치기범 영상.
원본 이미지입니다.
손가락을 이용하여 이미지를 확대해 보세요.
닫기

슈퍼마켓에서 쇼핑 중인 80대 여성의 지갑을 훔치는 2인조 소매치기 일당의 모습이 포착됐다.

26일(현지시간) 영국 데일리메일은 지난 24일 잉글랜드 슈롭셔 주 오스웨스트리의 알디(Aldi: 독일의 할인점 체인) 매장에서 87세 여성의 지갑을 훔치는 소매치기범 영상을 기사와 함께 보도했다.

CCTV 영상에는 2인조 소매치기 일당 중 한 명이 판매대 앞에 서 있는 할머니를 산만하게 만들고 나머지 한 명이 그녀의 주머니에서 지갑을 꺼내는 모습이 담겨 있다.

웨스트 머시아 경찰은 용의자들이 40대의 동유럽인들로 한 남성은 짧은 머리에 파란색 재킷을 입고 있었으며 나머지 남성은 안경에 검은색 재킷을 입고 있었다고 밝혔다.



현재 현지 경찰 측은 CCTV를 일반인에 공개, 용의자들에 대한 제보를 기다리는 중이다.

사진·영상= West Mercia Police / Universal M Online youtube

영상팀 seoultv@seoul.co.kr

에디터 추천 인기 기사

많이 본 뉴스

120년 역사의 서울신문 회원이 되시겠어요?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