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영화> 음악으로 희망을 쏘아 올린 10살 소년…‘기적의 피아노’ 예고편

문성호 기자
업데이트 2017-10-24 15:05
입력 2017-10-24 15:04
이미지 확대
영화 ‘기적의 피아노’ 메인 예고편의 한 장면.
영화 ‘기적의 피아노’ 메인 예고편의 한 장면. 시네마리퍼블릭 제공.
원본 이미지입니다.
손가락을 이용하여 이미지를 확대해 보세요.
닫기

감동의 뮤직 드라마 ‘기적의 피아노’가 오는 10월 26일 개봉을 확정한 가운데, 따뜻한 스토리와 아름다운 음악이 담긴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구호활동을 위해 해외로 파병을 간 엄마의 실종 소식에 충격을 받은 네이슨은 집을 뛰쳐나가고, 우연히 거리에서 만난 퇴역군인 마일스의 도움으로 고아원에서 지내게 된다.

그곳에서 네이슨은 고아원 친구들을 통해 자신의 놀라운 음악적 재능을 발견하고, 친구들과 함께 위기에 처한 고아원을 위해 자선모금 콘서트를 준비한다. 영화는 아이들의 순수한 믿음이 어떻게 세상을 더 따뜻하게 만들 수 있는지를 차분하게 보여준다.

최연소 뮤지션으로 기네스 기록을 보유한 세계적인 음악 신동 ‘에단 보트닉’이 음악에 탁월한 재능을 지닌 네이슨 역을 맡아 직접 작곡한 메인 테마송을 연주하고 노래했다.

공개된 예고편에서는 직접 피아노를 연주하며 노래하는 주인공 ‘네이슨’(에단 보트닉)의 모습을 엿볼 수 있다. 에단 보트닉은 영화 데뷔작인 이번 작품에서 세계가 인정한 뮤지션다운 놀라운 음악적 재능과 함께 풍부한 감성 연기를 선보인다.

가슴 따뜻한 감동의 드라마와 세계가 인정한 최연소 뮤지션의 음악으로 탄생한 영화 ‘기적의 피아노’는 오는 10월 26일 개봉 예정이다. 전체 관람가. 93분.

문성호 기자 sungho@seoul.co.kr

에디터 추천 인기 기사

120년 역사의 서울신문 회원이 되시겠어요?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