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시원 프렌치 불독에 물렸다” 이특부터 경비원까지..증언 속출

이보희 기자
업데이트 2017-10-23 14:05
입력 2017-10-23 13:59
그룹 슈퍼주니어 최시원이 자신이 기르던 프렌치 불독에 물린 적이 있다는 증언이 나와 눈길을 끈다.
이미지 확대
프렌치불독
프렌치불독 ‘한일관 대표 사망’ 최시원 프렌치불독…“이특도 물었다”
원본 이미지입니다.
손가락을 이용하여 이미지를 확대해 보세요.
닫기
23일 YTN은 최근 불거진 최시원의 프렌치 불독 반려견 사건과 관련해 이웃 주민의 증언을 보도했다.

이에 따르면, 최시원의 이웃 주민은 “원래 사나운 종이잖아요. 최시원 씨를 깨물어서 최시원 씨 코도 다친 적이 있다”라고 말했다.

또 다른 주민은 JTBC ‘뉴스룸’과의 인터뷰에서 “한일관 대표 사망 사건 전에 최시원의 프렌치불독이 경비원도 물었다”고 폭로했다.

앞서 같은 그룹 멤버 이특이 올린 글도 재주목 받았다. 이특은 지난 2015년 자신의 SNS에 “못 생겼어. 강아지 아니야. 이건 돼지야. 막 나 물었어. 날 무시하는 듯한 저 눈빛. 못생겼어. 시원아 잘 키워봐”라며 최시원의 반려견 사진을 공개한 바 있다.

또 최시원의 SNS에는 “제가 사람들을 물기 때문에 주 1회 1시간씩 교육 받아요”라고 올린 글도 있었다.
이미지 확대
최시원의 반려견 프렌치불독 벅시. 사람들을 물어서 교육을 받는다는 내용과 목줄을 하지 않은 채 아파트 복도에 있는 모습
인스타그램
원본 이미지입니다.
손가락을 이용하여 이미지를 확대해 보세요.
닫기


한편 한일관 대표인 김모씨는 지난달 30일 서울 강남구 압구정동 아파트에서 최시원의 프렌치 불독에 물렸다. 그는 병원으로 옮겨져 치료를 받았지만 이로부터 사흘 뒤인 지난 3일 패혈증으로 사망했다.

연예팀 seoulen@seoul.co.kr

에디터 추천 인기 기사

120년 역사의 서울신문 회원이 되시겠어요?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