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적 같은 30일간의 사랑…‘나는 내일, 어제의 너와 만난다’ 예고편

문성호 기자
업데이트 2017-09-18 15:48
입력 2017-09-18 15:45
이미지 확대
영화 ‘나는 내일, 어제의 너와 만난다’ 예고편의 한 장면.
영화 ‘나는 내일, 어제의 너와 만난다’ 예고편의 한 장면. 디스테이션 제공.
원본 이미지입니다.
손가락을 이용하여 이미지를 확대해 보세요.
닫기

동명의 베스트셀러를 영화화한 ‘나는 내일, 어제의 너와 만난다’ 메인 예고편이 공개됐다.

영화는 정방향의 시간을 사는 만화학도 ‘타카토시’와 역방향의 시간을 살아가는 ‘에미’가 20살이 되어 단 한 번 함께하는 30일간의 기적 같은 사랑을 그린 타임 판타지 로맨스다.

공개된 예고편은 ‘에미’에게 첫눈에 반한 ‘타카토시’가 수줍게 데이트 신청을 하는 모습으로 시작한다. 이내 풋풋한 연인이 된 두 사람은 세상에서 가장 행복한 나날을 보내게 된다.

하지만 “네 미래를 알 수 있다면 어떻게 할래?”라는 질문을 던지며 믿을 수 없는 비밀을 털어놓는 ‘에미’의 모습과 ‘30일간의 사랑’이라는 카피는 둘의 관계가 어떻게 변화할지 궁금케 한다.

첫눈에 운명 같은 사랑에 빠지는 만화학도 ‘타카토시’ 역은 후쿠시 소우타가, 믿을 수 없는 운명의 비밀을 가진 동갑내기 연인 ‘에미’ 역은 고마츠 나나가 맡아 애틋한 사랑을 그려낼 예정이다.

‘에미’와 ‘타카토시’의 애틋한 감성을 담은 예고편을 공개한 ‘나는 내일, 어제의 너와 만난다’는 일본 청춘 로맨스를 대표하는 신흥 감독 미키 타카히로와 ‘일드여왕’으로 불리는 각본가 요시다 토모코 등이 만나 특별하고 아름다운 로맨스를 선사할 예정이다.

시간을 다루는 독특한 설정과 아름다운 러브스토리로 예비 관객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는 ‘나는 내일, 어제의 너와 만난다’는 오는 10월 12일 개봉한다. 12세 관람가. 110분.

문성호 기자 sungho@seoul.co.kr

에디터 추천 인기 기사

120년 역사의 서울신문 회원이 되시겠어요?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