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끼리와 셀카 시도하다 죽은 취객남

손진호 기자
업데이트 2017-09-14 16:56
입력 2017-09-05 14:23
이미지 확대
Caters TV / EPICPROD youtube
Caters TV / EPICPROD youtube 최근 인도 오디샤 주 쿠안어문다 인근 숲에서 코끼리와 셀카를 시도하던 아톡 바티(Atok Bharti·54)란 남성이 코끼리에 밟혀 죽는 사고가 벌어졌다.
원본 이미지입니다.
손가락을 이용하여 이미지를 확대해 보세요.
닫기

술에 취해 객기를 부리던 남성이 야생 코끼리에 짓밟혀 사망하는 사고가 발생했다.

최근 인도 오디샤 주 쿠안어문다 인근 숲에서 코끼리와 셀카를 시도하던 아톡 바티(Atok Bharti·54)란 남성이 코끼리에 밟혀 죽는 사고가 벌어졌다고 4일(현지시간) 데일리메일이 보도했다.

충격적인 순간은 주변 구경꾼의 스마트폰 카메라에 포착됐다. 아톡은 성난 거대 코끼리 한 마리에 쫓겨 넘어지고 코끼리는 잔인하게 그를 짓밟았다. 구경꾼 중 한 남성이 아톡을 구하기 위해 뛰어가 돌을 던지자 코끼리는 그대로 도주했다.

사고는 지난 2일 아침 무리에서 이탈한 코끼리를 구조하려고 시도하는 중에 발생했으며 아톡은 병원으로 이송 도중 사망했다.



산림 관리인 필립 사후(Phillip Sahu)는 “코끼리를 무리로 돌려보내는 과정에서 아톡이 셀카를 찍기 위해 코끼리에게 너무 가까이 접근했다”며 “가족과 떨어진 코끼리가 긴장해 그를 공격했다”고 전했다.

한편 사고가 발생한 쿠안어문다 인근 루클라 지역에서는 지난 7월 이후 마을을 공격한 코끼리로 인해 여성 1명과 여성의 아들을 포함해 총 3명이 죽었다.

사진·영상= Caters TV / EPICPROD youtube

영상팀 seoultv@seoul.co.kr

에디터 추천 인기 기사

많이 본 뉴스

120년 역사의 서울신문 회원이 되시겠어요?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