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래드 피트 제작 ‘잃어버린 도시 Z’ 메인 예고편

문성호 기자
업데이트 2017-08-29 17:10
입력 2017-08-29 17:08
이미지 확대
영화 ‘잃어버린 도시 Z’ 스틸컷
영화 ‘잃어버린 도시 Z’ 스틸컷 영화사 빅 제공.
원본 이미지입니다.
손가락을 이용하여 이미지를 확대해 보세요.
닫기

영화 ‘잃어버린 도시 Z’ 메인 예고편이 공개됐다.

주인공 퍼시 포셋(찰리 허냄)은 아마존 탐사 중 지금껏 알려지지 않은 문명의 증거를 발견한다. 그는 이 문명을 인류 역사의 마지막 퍼즐 ‘Z’라 부르며 탐사에 열을 올린다.

하지만 예기치 못한 사고로 번번이 탐사에 실패한 그는 ‘Z’를 찾는 일에 더욱 집착하면서 점차 광기를 드러낸다. 그리고 마지막 탐사라는 이름으로 그는 아들 잭(톰 홀랜드)과 함께 아마존 정글로 다시 들어간다.

영화 ‘잃어버린 도시 Z’는 뉴욕타임즈 베스트셀러이자 아마존 선정 최고 소설인 동명의 베스트셀러를 영화화한 작품이다. 할리우드 톱 배우이자 제작자로 활약 중인 브래드 피트의 제작사 ‘플랜 B’가 참여해 일찌감치 주목받았다.

공개된 예고편은 의문의 낯선 여인에게 손을 내밀며 잃어버린 도시를 찾는 주인공 ‘퍼시 포셋’ 모습으로 시작한다. 앞으로 그에게 펼쳐질 운명을 예견이라도 하는 듯 그녀는 “당신이 찾으려는 것은 아주 위대한 곳이며 이건 당신의 운명이에요”라는 의미심장한 말을 건넨다.

‘퍼시 포셋’은 자신의 목숨을 건 여정임을 알면서도 미지의 세계 ‘Z’를 찾아 나선다. 인간에게 허락되지 않은 인류의 마지막 퍼즐인 ‘Z’를 찾고자 하는 그의 집념과 고난, 시련을 예상케 하는 상황은 극의 긴장감을 높인다.

영화는 아서 코난 도일의 소설 ‘잃어버린 세계’와 영화 ‘인디아나 존스’의 모태가 된 영국의 탐험가인 ‘퍼시 포셋’ 실화를 바탕으로 했다. 제54회 뉴욕영화제 폐막작, 제67회 베를린국제영화제 공식 초청작으로 선정돼 이미 작품의 완성도를 인정받았다.

또한 찰리 허냄, 톰 홀랜드, 시에나 밀러와 로버트 패틴슨 등 쟁쟁한 할리우드 배우가 대거 출연, 전 세계 영화 팬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연출과 각본은 ‘이민자’, ‘비열한 거리’ 등 묵직한 작품으로 연출력을 인정받은 제임스 그레이 감독이 맡았다.

영화 ‘잃어버린 도시 Z’는 오는 9월 21일 개봉 예정이다. 12세 관람가. 141분.

문성호 기자 sungho@seoul.co.kr

에디터 추천 인기 기사

120년 역사의 서울신문 회원이 되시겠어요?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