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통 호소해 병원 찾은 남성 귓속에 도마뱀이?

손진호 기자
업데이트 2017-08-21 10:49
입력 2017-08-21 10:44
이미지 확대
Sami Hussein youtube
Sami Hussein youtube 지난 15일 중국 광저우시의 한 남성의 귓속에서 살아있는 작은 도마뱀이 발견된 황당한 사건.
원본 이미지입니다.
손가락을 이용하여 이미지를 확대해 보세요.
닫기

귓속 고통을 호소하던 남성이 병원을 찾았다가 황당한 경우를 겪었다.

20일(현지시간) 허프포스트는 지난 15일 중국 광저우시의 한 남성의 귓속에서 살아있는 게코 도마뱀이 발견되는 황당한 사건이 발생했다고 보도했다.

귓속에서 무언가 움직이는 느낌과 함께 알 수 없는 고통을 겪던 남성은 광저우 지난대학 부속병원을 찾았다. 의료진은 놀랍게도 남성의 귓속에서 작은 도마뱀을 발견한 것이다.

의료진은 도마뱀이 귓속 더 깊은 곳으로 도망칠 것을 막기 위해 서둘러 도마뱀에게 마취를 걸었고 곧이어 셋을 이용해 도마뱀을 남성의 귓속에서 꺼냈다.

하지만 문제가 한 가지 더 발생했다. 귓속에서 꺼낸 도마뱀의 꼬리 부분이 없었던 것. 의료진은 남성의 귓속을 철저히 살폈지만 꼬리 부분을 찾을 수 없었다. 결국 의료진은 해당 도마뱀이 귓속으로 들어오기 전 이미 꼬리를 잃어버린 상태에서 들어온 것이라고 추측했다.



한편 귓속에 벌레가 들어가면 심한 통증을 일으키기 때문에 우선 어두운 곳에서 손전등을 비춰 나오게 하거나 베이비오일, 식용유, 알코올 등을 몇 방울 떨어뜨려 벌레를 떠오르게 한 후 제거하는 것이 좋다. 그래도 벌레가 나오지 않을 경우 즉시 병원에 방문해 벌레를 빼내야 2차 손상을 막을 수 있다.

사진·영상= newsflare , Sami Hussein youtube

영상팀 seoultv@seoul.co.kr

에디터 추천 인기 기사

많이 본 뉴스

120년 역사의 서울신문 회원이 되시겠어요?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