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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델 켄달 제너가 출연한 아디다스 오리지널 캠페인 영상이 독창적인 콘셉트와 독특한 영상미로 눈길을 끌고 있다.
아디다스 오리지널스는 15일, ‘오리지널리티, 그 무한한 진화(Original is never finished)’ 메시지를 담은 ‘오리지널 캠페인’의 새로운 영상을 공개한다고 전했다.
새로운 캠페인 영상에는 모델 켄달 제너를 비롯해 아티스트 플레이보이카르티, 21 새비지, 영 서그, NBA 농구선수 제임스 하든 등이 출연했다.
영상은 프랭크 시나트라의 대표곡 ‘마이웨이’를 리믹스한 음악이 베이스로 기획됐고, ‘자유롭게 창조하였을 때, 그 결과가 오리지널이 된다’라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이번 캠페인에서 켄달 제너는 공상과학을 연상시키는 배경에 작품과 같은 포즈를 취해 탄생과 부활을 재해석했다.
또한 파워, 비율, 이상적 질서를 표현한 레오나르도 다빈치의 비트루비안 맨 드로잉을 출연자들 특유의 색채로 해석해 존재감을 드러냈다.
지난 1월 공개된 ‘오리지널 캠페인’은 2017 칸 광고제 ‘엔터테인먼트 포 뮤직(Enterta 각각의 크리에이inment for Music)’ 부문에서 그랑프리를 차지했다.
사진 영상=adidas Originals/튜브
영상팀 seoultv@seoul.co.kr